‘위대한유혹자’, 동영상 클립 소비량 1위..‘비주얼 대세’의 힘
OSEN 유지혜 기자
발행 2018.03.16 19: 21

MBC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극본 김보연, 연출 강인 이동현)가 동영상 클립 소비량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SMR(Smart Media Rep, 스마트미디어렙)의 분석 시스템 위즈덤(Wisdom) 자료에 따르면, 지난 12일부터 16일 오전 7시까지 월화드라마 동영상 클립 소비량을 분석한 결과 ‘위대한 유혹자’가 클립 시청점유율 30.7%로 1위를 차지했다. 

 
또한, ‘위대한 유혹자’ 클립 시청자의 성/연령별 점유율 구성을 보면 여성이 90.7%, 10-20대가 71.8%를 차지, 여성들과 젊은 층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음을 알 수 있다. 방송 첫 주에 TV화제성 전체 부문 1위(3/12-13,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에 오른 바 있는 ‘위대한 유혹자’는 클립 소비량에서도 1위에 오르며 채널 브랜드와 광고 매력도 측면에서 긍정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다.  
 
‘위대한 유혹자’는 위태롭고 아름다운 스무 살 유혹 로맨스로 첫 방송부터 파격적인 전개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으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오는 19일 밤 10시에 5, 6회가 방송된다./ yjh0304@osen.co.kr
[사진] MB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