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격인터뷰] 용준형 "차트 1위, 꿈같은 일 일어나..권정열 감사해"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8.03.23 10: 42

하이라이트의 용준형이 '믿고 듣는' 음악성을 또 한번 입증했다. 신곡 '소나기'로 차트 1위를 휩쓴 것.
용준형은 23일 OSEN에 "자고 일어났더니 꿈같은 일이 일어났다. 피처링을 흔쾌히 해준 권정열 형에게 다시 한번 고맙고, 제 노래를 들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용준형은 "멈추지 않고 더 노력하는 용준형이 되겠다.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용준형은 지난 22일 오후 6시 '소나기'를 발매했다. 이와 동시에 용준형은 음원 사이트 내 실시간 검색순위 1위에 이름이 올라가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특히 용준형은 23일 오전 8시 기준 네이버뮤직, 지니, 엠넷, 소리바다, 벅스, 올레뮤직에서 1위를 거머쥐었다. 곡에 대한 호평도 쏟아지고 있는 상황.
'소나기'는 용준형이 속한 프로듀싱팀 굿 라이프(Good Life)가 작곡하고 용준형 특유의 시적인 노랫말이 돋보이는 발라드다. 여기에 10cm 권정열이 피처링에 참여하며 곡의 완성도를 더했다. 이처럼 용준형이 솔로 프로젝트를 기분좋게 시작한 가운데 얼마나 많은 사랑을 모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어라운드어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