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나가 쏟아져"..오마이걸, 예측불허 컴백 게임 티저 첫 공개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8.03.24 10: 13

걸그룹 오마이걸(OH MY GILR)이 컴백에 앞서 게임 티저를 첫 공개했다.
24일 0시 오마이걸의 공식 SNS 채널에는 "#OHMYGIRLBANHANA #오마이걸 #OHMYGIRL #OMG 2018.04.02"라는 문구의 해시태그와 함께 움직이는 게임 티저 영상을 첫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는 약 20초 분량의 영상으로 귓가를 사로잡는 사랑스러운 멜로디와 함께 8비트 레트로 그래픽의 노란색 게임기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영상이 시작되면 핑크빛 배경의 화면 속에서 바나나가 우르르 쏟아지는 가운데 새하얀 구름 사이로 귀여운 원숭이 캐릭터들이 등장. 

영상 마지막 부분에는 ‘오마이걸 반하나’라고 크게 쓰여 진 문구 아래에 ‘POP-UP ALBUM’, ‘BANANA ALLERGY MONKEY’라는 작은 문구들이 적혀 있어서 과연 ‘오마이걸 반하나’와 과연 어떤 연관성이 있는지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극하며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앞서 오마이걸은 23일 공개된 첫 단체 티저 속에서 바나나가 열린 숲 속에서 사랑스러운 원숭이들로 변신해 마치 게임 속에서 빠져 나온 듯한 예측 불허한 매력을 선보이며 뜨거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오마이걸의 컴백 앨범은 내달 2일 오후 6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seon@osen.co.kr
[사진]WM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