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현석 "위너 정규 2집, 가장 화려한 트랙리스트"..개인티저 공개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8.03.24 10: 33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대표프로듀서가 오는 4월 4일 발매되는 위너의 정규 2집앨범에 대한 기대를 북돋았다.
양현석 대표는 24일 자신의 SNS에 "#WINNER #위너 #NEWRELEASE#THE2NDALBUM #COMINGSOON 
매일매일듣게될앨범 _띵띵송장전 #가장화려한트랙리스트 #보너스트랙추가_인서들이원하는바로그곡 #20180404 #YG"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양현석 대표는 위너의 개인 컴백티저를 공개했다. 흑백으로 처리된 사진에서 위너 멤버들은 그윽한 눈빛으로 한층 성숙해진 분위기를 자랑한다. 마치 영화 속 한 장면처럼 각 멤버들의 카리스마와 개성이 넘쳐난다.
특히 양현석 대표는 "매일매일 듣게 될 앨범. 띵띵송 장전, 가장 화려한 트랙리스트"라고 말하며 또다시 위너표 명곡들이 탄생할 것임을 예고했다. 뿐만 아니라 그는 보너스트랙까지 추가했음을 알려 팬들의 관심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위너는 지난해 ‘REALLY REALLY’ 등으로 독보적인 음악 색깔을 구축하며 한 달 이상 음원차트 상위권을 싹쓸이했다. 여기에 남자 아이돌 최초로 차트인 상태에서 1억 스트리밍 기록을 세워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가운데 위너가 오는 4월 4일 어떤 정규 2집으로 돌아올지, 또 얼마나 많은 인기를 모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YG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