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앤비, 데뷔앨범명은 '보이 후드'.."성장기 담았다"
OSEN 이소담 기자
발행 2018.03.25 08: 17

 유앤비(UNB)가 데뷔앨범 ‘BOY HOOD’의 트레일러와 티저 영상 타임테이블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오는 4월7일 정식데뷔를 앞두고 있는 유앤비(UNB)는 공식SNS를 통해 데뷔앨범명 ‘BOY HOOD’공개와 트레일러, 티저 영상 스케줄을 깜짝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유앤비(UNB)의 데뷔앨범명 ‘BOY HOOD’는 소년시절부터 성장해가는 성장기를 뜻하며 유앤비(UNB)가 ‘더유닛’에 출연해 여러 경연을 통해 성장하며 정식데뷔를 하게 된 것을 상징하는 뜻 깊은 의미가 담겨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유앤비(UNB)의 뜻 깊은 데뷔앨범명이 눈길을 끌고 있는 가운데 오는 26일(월)부터 4월7일까지 순차적으로 공개될 ‘BOY HOOD’의 앨범 트레일러, 뮤직비디오 티저,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통해 다양한 컨텐츠로 팬들을 찾아 올 것을 예고했다.
이에 팬들은 유앤비(UNB)의 앨범 트레일러와 티저 영상에 대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으며 정식데뷔에 대한 관심을 높였다.
한편, 유앤비(UNB)는 현재 데뷔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오는 4월7일 정식데뷔를 앞두고 있다. / besodam@osen.co.kr
[사진] '더유닛' 문화산업전문회사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