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부일체’ 이상윤, 댄스 최초 공개..반전 있을까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18.03.25 10: 16

 25일(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서 ‘청춘 4인방’ 멤버들의 춤 실력이 공개된다.
‘집사부일체’ 멤버들은 이 날 여섯 번째 사부의 지도 아래 아이돌 그룹을 결성했다. 평소 사부가 춤을 연습하는 안무 연습실에 도착한 멤버들. 사부가 먼저 음악에 맞추어 춤추기 시작하자, 멤버들은 사부의 놀라운 춤 실력에 “눈빛이 달라졌다”, “어떻게 저렇게 움직일 수 있을까”하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이어 사부는 “이제 여러분의 춤을 볼 시간이다”라며 멤버들의 춤 실력을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 멤버들은 차례대로 한 사람씩 음악에 맞춰 자신이 보여줄 수 있는 최대의 춤 실력을 선보였다.

한편, 평소 춤과는 거리가 먼 이상윤은 본인의 순서가 다가오자 긴장한 모습이 역력했다. 멤버들이 다 같이 웃고 떠드는 순간에도 이상윤은 홀로 경직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지켜보던 양세형이 “상윤이 형 수염이 점점 자라는 것 같다. 근심 걱정 때문에 수염이 자라고 있다”며 짓궂게 놀리자, 멤버들은 “진짜 그런 것 같다”며 폭소했다. 과연 이상윤의 숨겨진 댄스 실력은 어땠을지, 이상윤이 춤을 추는 모습은 25일(일) 오후 6시 25분, ‘집사부일체’에서 공개된다. /pps2014@osen.co.kr
[사진] '집사부일체'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