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
close

[공식입장] '성추행 혐의' 김흥국 "추가제보 사실무근…불순한 의도 거짓주장"

[OSEN=정지원 기자] 성추행 혐의로 경찰 조사를 앞두고 있는 가수 김흥국의 추가 성추행 제보가 나온 가운데, 김흥국 측이 이를 전면 부인했다. 

김흥국 측 관계자는 4일 OSEN에 "사실 무근이다. 이미 제보자를 파악했으며, 불순한 의도에서 이같이 제보한 걸 알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관계자는 "사실 확인 없이 한 쪽의 주장만을 실은 매체도 고소할 예정이다. 현재 입장을 정리 중이며 곧 발표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앞서 한 매체는 김흥국의 지인 제보를 통해 김흥국이 2002년, 2006년 월드컵 당시 마음에 드는 여성을 술자리에서 만나면 도수 높은 술을 먹여 취하게 한 뒤 추행했다고 보도했다. 

이에 앞서 지난 달 14일, MBN은 2016년 김흥국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A씨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이후 A씨는 강간 준강간 출판물 등에 의한 명예훼손 혐의로 김흥국을 서울동부지검에 고소했다. 

김흥국은 성폭행 의혹을 전면 부인하며 A씨를 상대로 무고와 명예훼손 혐의로 맞고소했다. 또 정신적 물리적 피해에 대한 손해배상 소송도 제기했다. 

광진경찰서는 지난주 A씨 조사를 마치고 오는 5일 오후 김흥국을 불러 조사를 진행할 방침이다. /jeewonjeong@osen.co.kr

[사진] OSEN DB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