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맞춤 관리...‘제네시스 버틀러 서비스’ 론칭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8.04.05 09: 22

 제네시스 브랜드(이하 제네시스)가 이달부터 신차 출고 개인 구매자와 기존 제네시스 차량 구매자를 대상으로, 1:1 개인별 서비스 매니저를 통한 능동형 차량관리 서비스인 ‘제네시스 버틀러 서비스(Genesis Butler Service)’를 시행한다. (※ EQ900, G80, G70 개인 구매자 대상, 법인 제외)
제네시스 버틀러 서비스는 제네시스 차량 구매 고객에게 1:1 개인별 서비스 매니저를 지정해 소모품 교환시기 도래 시 사전 안내, 고장코드 발생 시 사전 안내콜 및 예약 대행, 수리 입고 시 전담 응대, 차량 관련 궁금증 상시 상담(평일 9시 ~ 18시)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네시스는 차량 구매자가 제네시스 버틀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제네시스 전용 상담 창구인 Honors G 컨시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제네시스 버틀러 서비스를 안내하고 전담 블루핸즈와 서비스 매니저를 지정할 예정이다. 기 출고자 대상으로는 4월 중 서비스 안내 SMS를 발송하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제네시스 버틀러 서비스를 위해 전국 제네시스 전담 블루핸즈 350개소에 제네시스 서비스 매니저가 배치됐다. 제네시스 구매자들은 버틀러 서비스를 통해 제네시스가 제공하는 5년 무상 보증수리, 소모품 무상 교환(엔진오일 세트, 에어컨 필터 등), 부가 서비스(내비게이션 업데이트, 홈투홈 서비스), 제네시스 커넥티드 서비스(원격제어, 안전보안 등) 등 모빌리티 케어 멤버십 프로그램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100c@ose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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