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Oh! 재팬] 우타다 히카루, 8세 연하 이탈리아人과 재혼 4년만에 이혼

[OSEN=장진리 기자] 우타다 히카루가 이혼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7일 일본의 닛칸스포츠는 우타다 히카루가 최근 8살 연하의 이탈리아인 남편 프란체스코 칼리아노와 이혼했다고 보도했다.

이혼 시기는 불분명하지만, 두 사람은 최근 이혼으로 각자의 길을 선택한 것으로 알려졌다. 우타다 히카루의 지인은 "우타다 히카루와 남편이 이미 몇 달 전 헤어졌다"고 밝혔다. 

우타다 히카루는 2002년 14세 연상의 사진작가이자 '폭렬닌자 고에몬', '제 7기사단' 등을 연출한 영화 감독 키리야 카즈아키와 결혼한 후 2007년 이혼했다.

이후 무기한 활동 중단 중이던 지난 2014년 2월 8살 연하의 프란체스코 칼리아노와 재혼을 발표한 바 있다. 우타다 히카루는 영국 런던에서 머무는 동안 호텔 바텐더로 일하던 프란체스코 칼리아노와 사랑에 빠졌고, 결혼에 골인한 것으로 알려졌다. 결혼 이듬해인 2015년 7월, 첫 아들을 출산한 바 있다. 

한편 우타다 히카루는 최근 '꽃보다 남자' 속편인 '꽃보다 맑음~꽃남 넥스트 시즌'의 이미지 송을 부르기로 결정하는 등, 활발한 활동 중이다. /mari@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인기쇼핑뉴스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