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Oh!쎈 톡] '김비서가' 박서준X박민영, 오늘(10일) 대본리딩..첫 삽 뜬다

[OSEN=박진영 기자] 배우 박서준 박민영이 드디어 첫 삽을 뜬다.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박서준과 박민영은 10일 오후 진행되는 tvN 새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 대본 리딩에 참석한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로, 재력, 얼굴, 수완까지 모든 것을 다 갖췄지만 자기애로 똘똘 뭉친 '나르시시즘 재벌 2세' 이영준(박서준 분)과 그를 완벽하게 보좌해온 '비서계 레전드' 김미소(박민영 분)의 로맨스다. 

이영준 역을 맡은 박서준은 '그녀는 예뻤다', '쌈 마이웨이'에 이어 또 다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의 남자 주인공으로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뒤흔들어놓을 예정이다. 최근에는 '윤식당'까지 섭렵하며 드라마, 영화, 예능을 오가는 히트메이커로 떠오른 만큼 이번 드라마 역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민영은 전설적인 비서 김미소 역을 맡아 박서준과 호흡을 맞춘다. '성균관 스캔들', '시티헌터', '힐러', '리멤버' 등 장르 불문하고 안정적인 연기력과 캐릭터 소화력을 자랑해온 박민영의 또 다른 연기 변신에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이다. 두 사람 외에도 이태환, 황찬성, 예원, 표예진, 강홍석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이번 생은 처음이라', '식샤를 합시다'의 박준화 PD가 연출을 맡으며, 오는 6월 중 방송된다. /parkjy@osen.co.kr

[사진] OSEN DB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