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쎈 톡] 구재이, 복귀 소감 "'송뷰라' 첫방 기뻐..꿀팁 많이 소개할게요"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18.04.12 11: 11

배우 구재이가 온스타일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를 통해 소탈한 매력과 뷰티 노하우를 공개했다. 음주운전 논란 이후 10개월 만의 컴백인데 첫 방송 전 사과했던 그의 진심이 통한 모양새다. 
10일, 온스타일과 올리브 채널에서 첫 방송된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에서 구재이는 자타공인 워너비 트렌드세터 겸 맛집과 운동에 관해 모르는 게 없는 '구뽈뽈'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특히 그는 청일점인 권혁수와 특별한 '케미'로 재미를 더했다. 운동 마니아와 버닝 다이어터 권혁수는 티격태격 환장의 커플 같으면서도 호흡이 착착 맞는 쿵짝 '케미'로 보는 재미를 높였다. 

제작진 역시 "두 사람의 케미가 큰 원동력이 되고 있다. 마치 오래 알고 지낸 친구처럼 서로를 놀리는 재미에 빠져 있는 구재이-권혁수 동갑 라인의 활약이 앞으로의 방송에서 더욱 잘 드러날 것"이라고 자신했다.  
이와 관련해 구재이는 12일 OSEN에 "첫 촬영 때 열심히 발품 팔았던 기억이 생생한데, 첫 방송도 잘 나온 것 같아 기쁜 마음"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그는 "저도 모르는 정보를 현장에서 얻을 때가 많아서, 시청자분들께도 뷰티와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좋은 꿀팁을 많이 소개해드리고 싶다"고 덧붙였다. 
첫 방송 전 열린 제작발표회에서 구재이는 "지난해 물의를 일으켜서 죄송하다. 사과하고 싶다. 같은 실수를 다시는 하지 않고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며 허리 숙여 팬들에게 인사했다.
자숙 후 복귀 신호탄을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로 쏜 구재이다. 송지효, 구재이, 권혁수, 모모랜드 연우의 뷰티 앤 라이프 체험 예능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트'는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comet568@osn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