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라운토요일’ 샤크라·태티서·악뮤, 미션곡 등장..멤버들 혼란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18.04.14 13: 01

 오늘(14일, 토) 2회 방송을 앞두고 있는 tvN '놀라운 토요일'의 미션곡을 부른 가수들이 공개돼 많은 관심을 모은다.
'놀라운 토요일'은 tvN의 주말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먼저 '도레미 마켓' 코너를 시작으로 이후 다양한 코너를 후속적으로 공개할 예정. '도레미 마켓'에서 신동엽, 박나래, 혜리, 문세윤, 키, 김동현, 한해는 전국 시장의 핫한 음식을 걸고 노래의 특정 부분을 정확히 받아쓰는 미션을 수행한다. 지난주 첫 방송에서 음식을 얻어내기 위한 이들의 고군분투가 펼쳐지며 큰 웃음을 선사한 바 있다.
오늘(14일, 토) 2회 방송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이날 멤버들이 받아쓸 노래를 부른 가수들의 정체가 공개돼 이목을 사로잡는다. 2000년대 초반 가요계를 평정한 걸그룹 샤크라, 소녀시대의 유닛그룹 태티서, 남매 혼성 듀오 악동뮤지션이 바로 그들. 이들이 부른 수많은 노래 가운데 어떤 노래가 미션곡으로 등장할 것인지 많은 관심이 집중된다. 또한 이날 방송에 앞서 노래를 듣고 혼란에 빠진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돼 오늘 방송에 대한 많은 기대를 모은다.

제작진은 "'놀라운 토요일'이 온 가족이 함께 보며 즐길 수 있는 예능 프로그램인 만큼 한 연령대보다는 다양한 연령대에서 공감할 수 있는 친숙한 노래들 위주로 선정한다"며 '도레미 마켓' 미션곡 선정의 뒷이야기를 밝혔다. 또한 "익숙한 노래의 생소한 포인트에서 오는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놀라운 토요일'은 오는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40분에 방송한다./pps2014@osen.co.kr
[사진] tvN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