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
close

[Oh!쎈 컷] "이번엔 달밤요정"…여자친구, 아련+신비 소녀감성 완전체

[OSEN=정지원 기자] 오는 30일, 컴백을 앞둔 그룹 여자친구의 새 미니앨범 첫 콘셉트 포토가 베일을 벗었다.

여자친구는 18일, 공식 SNS를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Time for the moon night'의 단체 및 개인별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 속 여자친구는 밤 하늘을 환하게 빛내는 자체발광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마치 동화책에서 튀어나온 듯 여자친구는 밤하늘처럼 짙은 블루톤의 배경 속에서 신비하면서도 아련한 느낌을 물씬 풍기며 감성 충만한 달밤 요정처럼 영롱한 모습이다.

남다른 비율을 자랑하는 소원, 램프를 들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풍기는 예린, 시스루 블라우스로 여성적인 매력의 유주, 엉뚱 발랄한 모습의 은하, 몽환적인 눈빛의 신비, 풍선을 들고 있는 깜찍 발랄한 매력의 엄지까지 톡톡 튀는 매력을 드러냈다.

여자친구는 30일 여섯 번째 미니앨범 'Time for the Moon Night' 발표를 앞두고 컴백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앨범명 'Time for the moon night'는 달밤을 위한 시간, 달구경 하는 시간 등을 뜻하는 의미로, 사랑하는 사람을 생각하는 시간, 센치해지는 시간이라는 의미를 여자친구 만의 감성으로 함축적으로 담아냈다.

한편, 여자친구는 30일 여섯 번째 미니앨범 'Time for the Moon Night'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쏘스뮤직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