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T!] ‘챔피언’ 마동석, 아역도 반한 ‘마블리 매력♥’(ft.권율)
OSEN 유지혜 기자
발행 2018.04.19 18: 19

영화 ‘챔피언’의 주인공 배우 마동석이 아역들과 함께 즐거운 한때를 보였다.
19일 오후 마동석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촬영장 분위기 메이커 준형이 준희^^ 쭌쭌남매~
#챔피언 #스틸공개4편 #쭌쭌남매 #율이도함께“라는 글과 함께 사진 몇 장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영화 속 아역들과 함께 미소를 짓고 있는 마동석과 권율의 모습이 담겨져 있다. 또한 아역들을 안고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마동석은 다부진 팔근육과는 달리 다정한 매력을 발산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런 마동석의 반전매력에 많은 팬들은 “마블리 매력”, “아이들이랑 닮은 것 같아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특히 빼꼼히 얼굴을 내밀고 웃고 있는 권율이 시선강탈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마동석은 오는 5월 1일 개봉하는 영화 ‘챔피언’에서 주인공 마크 역을 맡았다. 영화 ‘챔피언’은 심장보다 팔뚝이 먼저 뛰는, 타고난 팔씨름 선수 마크가 마음보다 잔머리가 먼저 도는 남자 진기, 그리고 갑자기 아이들과 함께 등장한 마크의 여동생 수진의 도움을 받아 벌이는 챔피언을 향한 뒤집기 한판을 그린 영화다. / yjh0304@osen.co.kr
[사진] 마동석 인스타그램.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