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김광수 대표X이선영PD, 힙합아이돌 서바이벌 프로 제작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18.04.23 14: 43

 ‘쇼미더머니’와 ‘식스틴’ 등을 연출한 이선영 PD와 ‘슈퍼스타K’, ‘기적의오디션’, ‘Who IS Next Win’ 등을 연출한 김병일 피디가 김광수대표가 손잡고 힙합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이선영 PD는 ‘쇼미더머니’를 연출했고 걸그룹 트와이스를 탄생시킨 ‘식스틴’ 프로그램을 통해 오디션 프로그램의 연출력을 인정받은 바 있으며 다수의 음악예능 프로그램을 제작, 연출했다.
이선영 PD와 오랜 호흡을 맞춰 온 김병일피디는 ‘슈퍼스타K’, ‘기적의오디션’, ‘Who IS Next Win’등을 연출하며 오디션 프로그램의 전문피디로 인정받았다.

또한 조성모, SG워너비, 씨야, 다비치, 티아라 등을 제작한 김광수대표는 다수의 가수들 제작뿐 아니라 ‘슬픈연가’, ‘에덴의 동쪽’ 등 다드라마, 영화 ’슬픔보다 더 슬픈 이야기’, ’고사’와 뮤지컬까지 제작하며 제작자로서의 능력을 인정 받았다.
그렇기에 이들이 만들어 낼 시너지에 관심이 쏠린다. 현재 많은 오디션 프로그램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 가운데 이들이 그 동안 쌓아온 노하우로 어떠한 새로운 컨텐츠를 탄생시킬 지 주목된다. 현재 제작단계에 돌입한 상태다. /nyc@osen.co.kr
[사진] 엠비케이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