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퇴근길신곡] 러블리즈, 봄의 여신들이 선사한 힐링..'그날의 너'

[OSEN=김은애 기자] 러블리즈가 만연한 봄기운을 몰고 돌아왔다. 이번에 이들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청량미로 팬들의 마음을 '힐링'시켜줄 전망이다. 

러블리즈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치유(治癒)’를 발매했다.

지난해 11월 발표한 미니 3집 ‘Fall in Lovelyz’ 이후 약 5개월 만에 돌아온 러블리즈는 ‘치유’라는 앨범명에 걸맞게 순수하고 맑은 색깔을 가득 담아냈다. 삶에 지친 이들의 상처 난 마음을 깨끗하게 치유해주겠다는 각오다.

타이틀곡 ‘그날의 너’는 수많은 히트곡들을 배출한 국내 대표 인기 작곡팀 스윗튠(SWEETUNE)이 작업한 곡이다. ‘아츄(Ah-Choo)’, ‘그대에게’, ‘지금, 우리’ 등의 곡에서 접할 수 있었던 러블리즈만의 발랄하고 경쾌한 에너지가 돋보인다.

러블리즈는 "코 끝에선 화 입안에선 후/때론 달콤하게 때론 시큰하게/시린 기억 화 모두 모아 후/아른 기억 그날의 네가 내 안에 머물러요" "근데 이상해요/우리의 마지막 그 장면의 느낌이 좀 바뀌었죠/편한걸요 지금의 난 살짝쿵 웃어요" 등의 가사를 통해 강렬한 중독성을 자아낸다. 

특히 러블리즈만의 독보적인 보컬과 아름다운 하모니가 귀를 사로잡는다. 뮤직비디오에서도 러블리즈의 매력이 돋보인다. 멤버들은 변함없이 깜찍하고 청순한 비주얼을 과시하며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외에도 러블리즈의 성숙한 감성을 담아낸 인트로곡 ‘치유(治癒)’, 사랑에 빠진 미묘한 감정을 청량감 있게 표현한 ‘미묘미묘해’, 어른으로 성장한 느낌을 섹시한 스타일로 그린 ‘Temptation’, 사랑스러운 소녀감성의 ‘수채화’, 반짝반짝 빛나는 고백송 ‘SHINING★STAR’까지 총 6곡이 수록됐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러블리즈 '그날의 너'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인기쇼핑뉴스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