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공식입장] "연우神 귀환"..김연우, 5월 10일 7년만 정규 컴백확정

[OSEN=이소담 기자] 가수 김연우가 다음 달 10일 정규 앨범으로 컴백한다.

디오뮤직 측은 24일 "오는 5월 10일 김연우가 다섯 번째 정규 앨범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는 정규로는 지난 2011년 11월 발매한 ‘Mr. Big’ 이후 7년 만이다.

김연우는 오랜 시간 묵묵히 기다려 준 고마운 팬들을 위해 싱글이나 미니 앨범 형태가 아닌 정규 앨범으로 신보를 준비했다.

디지털 음반 위주로 빠르게 돌아가는 현 가요계에서 김연우는 오랜 시간 공들인 엄선된 곡들로 완성도 높은 명반을 예고했다.

특히 이번 앨범은 작사와 작곡으로 참여한 김연우 외에도 실력파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해 고퀄리티 앨범이 탄생했다는 기분 좋은 후문이다.

김연우는 이번 정규 앨범 발매와 함께 3년 만에 전국투어 콘서트 '2018 김연우 熱音會(열음회)'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공연계에서는 이미 독보적인 위치에 있는 김연우의 명곡들과 새 음악들을 생생한 라이브로 들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 더욱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김연우의 전국투어 콘서트 ‘2018 김연우 熱音會(열음회)'는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를 통해 오는 27일 정오 인천 공연이 티켓 오픈될 예정이며, 5월 중 순차적으로 서울, 대구, 부산, 광주 등의 티켓이 오픈된다. / besodam@osen.co.kr

[사진] 디오뮤직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인기쇼핑뉴스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