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C' 더 이스트라이트, 깜짝 신곡 스포일러…'매력 화수분' 인증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8.04.24 16: 22

더 이스트라이트가 막강한 예능감에 소름 돋는 라이브 실력으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팬들의 귀여움을 독차지 하고 있는 더 이스트라이트(이은성, 정사강, 이우진, 이석철, 이승현, 김준욱)는 24일 방송된 아리랑TV '애프터스쿨 클럽'에 출연해 맹활약을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 메인 보컬 은성은 환상적인 라이브로 서두를 열며 시작부터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팀워크 게임에서 멤버들은 그야말로 환상의 팀워크를 내세워 각자의 입으로 비트박스와 악기를 만들어 냈고, 수준 높은 즉흥 무대를 완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특히 똑같은 동작을 만드는 텔레파시 게임과, MC와의 풍선 터트리기 대결에서는 그간 볼 수 없었던 멤버들의 센스와 예능감이 드러나 절로 웃음을 자아냈다. 멤버 승현은 MC들을 대신해 스페셜 MC로도 나서 매끄러운 진행 실력과 센스 있는 애드리브로 분위기를 후끈하게 달궜다.
이에 화답하듯 더 이스트라이트를 사랑하는 네덜란드, 태국, 나이지리아, 호주 등 다양한 해외 팬들은 직접 영상으로 팬심을 고백해 멤버들을 감동하게 했다.
더 이스트라이트는 팬들을 위해 라이브로 새로 나올 스페셜 싱글 ‘넌 괜찮니’를 깜짝 선보이며 신곡을 향한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뛰어난 음악 실력에 미친 예능감을 발휘하며 팬들과 친근하게 소통한 더 이스트라이트의 새 스페셜 싱글 '넌 괜찮니'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록, EDM, 발라드, 트로피컬 하우스 등 다양한 음악적 시도를 펼쳐온 더 이스트라이트는 감성 짙은 잔잔한 힙합 장르의 신곡 ‘넌 괜찮니’로 이번엔 감성을 더한 밴드를 예고해 많은 기대가 쏠리고 있다.
/jeewonjeong@osen.co.kr
[사진] 아리랑TV '애프터스쿨클럽'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