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 재팬] 트와이스, 브레이크 댄스 도전..日 신곡 MV 공개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8.04.25 07: 39

걸그룹 트와이스가 브레이크 댄스에 도전한다. 
일본 매체 오리콘스타일은 25일 "트와이스가 내달 16일 발표하는 세 번째 싱글 '웨이크 미 업(Wake Me Up)'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트와이스는 브레이크 댄스에 도전했다"라고 보도하며 관심을 보였다. 
'웨이크 미 업'은 '도전'이라는 키워드로 포기하지 않고 앞을 향해 나아가는 강한 마음을 응원하는 댄스곡이다. 트와이스는 모모를 중심으로 절도 있는 브레이크 댄스에 도전하며 새로운 매력을 어필하고 있다. 

이 매체는 "트와이스는 결성 당시부터 내건 '좋은 음악으로 한 번, 뛰어난 실력으로 두 번 매료시킨다'는 그룹의 모토를 구현했다"라고 설명했다. 
트와이스는 지난해 6월 일본 데뷔 베스트앨범 '#TWICE', 10월 일본 첫 싱글 'One More Time', 올해 2월 2번째 싱글 'Candy Pop'으로 일본 레코드협회로부터 3연속 플래티넘 인증을 획득했다. 특히 'Candy Pop'은 41만장을 넘는 출고량을 기록했다. 
이 같은 인기를 바탕으로 지난 2월 제32회 일본 골드 디스크 대상에서는 신인 아티스트로는 최초로 5관왕을 석권했고 현지 데뷔 불과 8개월여 만에 앨범 출고량 100만장을 돌파, 아시아 원톱 걸그룹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트와이스는 3번째 싱글 발매와 더불어 내달 18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막을 올리는 두번째 투어 ‘TWICELAND ZONE 2 : Fantasy Park’의 일본 공연을 이어간다. 5월 26일과 27일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 6월 2일과 3일 오사카 성 홀에서 4회로 열리는 이번 공연은 지난 1월과 2월 진행한 첫 쇼케이스 투어와 비교해 더욱 규모를 넓혀 1만명 이상 수용가능한 아레나 공연장에서 개최되는 무대로 현지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트와이스는 신곡 '왓 이즈 러브?'로 활동 중이다. /seon@osen.co.kr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