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어린이축구교실, 유소년축구 페스티발 개최
OSEN 이인환 기자
발행 2018.04.25 14: 52

 홍명보어린이축구교실은 지난 21일 토요일 경기도 수원시 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홍명보장학재단컵 유소년축구 페스티발’을 개최했다.
이 날 행사는 홍명보어린이축구교실 서초, 수원센터를 비롯한 전국 35개 클럽 350여명의 선수들과 학부모 등 약 1500명이 참가하여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이번 유소년축구 페스티발은 8~11세 순수 아마추어 선수들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FC대동 U7(8세), 용인FS세미스포츠 블랙(9세), FC서울 상암(10세), FC DADONG(11세)이 각 연령별 우승을 차지했다.

시상식에는 김병지, 박건하 등 대한민국 축구스타들이 함께 참여하였으며 사인회와 포토타임을 통해 선수들과 함께 하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홍명보축구교실 홍명보 총감독은 "순수 아마추어 선수들이 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준비한 이번 대회에 많은 팀, 선수들이 참여하여 실력을 겨룰 수 있었던 것인 만큼 지금까지의 대회와는 다르게 그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유소년 축구 선수뿐만 아니라 아마추어 선수들의 축구 활성화를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말했다.
올해 순수 아마추어를 대상으로 처음 개최된 유소년 축구 페스티발을 후원한 ‘만수정’ 김민수 대표는 “대한민국 아마추어 유소년 축구 선수들이 자유롭게 뛰어놀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며 “만수정은 앞으로도 어린이들이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에서 지속적인 후원을 할 것이다”고 말했다. 
/mcadoo@osen.co.kr
[사진] 홍명보 재단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