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비나앤드론즈, 13일 정오 '미스트리스' OST '안아줄래' 공개
OSEN 이소담 기자
발행 2018.05.11 10: 31

 귓가를 사로잡는 몽환적인 음색으로 주목받고 있는 여성 싱어송라이터 사비나앤드론즈가 OCN 오리지널 ‘미스트리스’ OST 첫 번째 주자로 낙점됐다.
오는 1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스트리스’ OST Part 1 사비나앤드로즈의 ‘안아줄래’ 음원이 공개된다.
지난해 한국 대중음악상 올해의 팝 음반부문, 올해의 팝 노래부문 등에 노미네이트되며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사비나앤드론즈는 개성 강한 보이스로 드라마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는다.

극 중 대담한 듯 보이지만 사실은 불안한 네 여자의 심리를 대변하는 곡으로 쓰이고 있는 ‘안아줄래’는 미스터리 장르의 드라마 분위기와 어울리는 신비로운 사운드와 사비나앤드로즈 특유의 몽환적인 보이스가 조화를 이룬다.
작곡가이자 피아니니스트로 활약 중인 노영심의 곡에 히트 작사가 박창학이 작사에 참여하며 OST의 깊이를 더했다. 특히 노영심은 사비나앤드론즈의 목소리를 듣자마자 그 자리에서 바로 가창자로 낙점했다는 후문이다.
‘미스트리스’는 비밀을 가진 네 여자와 그들에 얽힌 남자들의 뒤틀린 관계와 심리적인 불안감을 다룬 미스터리 관능 스릴러로, 한가인, 신현빈, 최희서, 구재이 등 주연 배우들의 열연이 더해져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사비나앤드로즈가 가창에 참여한 OCN 오리지널 ‘미스트리스’의 첫 번째 OST ‘안아줄래’는 오는 13일 정오부터 감상할 수 있다. / besodam@osen.co.kr
[사진] 팝뮤직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