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세형의 짤방공작소', 서프라이즈한 마술사 크리에이터 '니키' 소개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18.05.11 14: 53

오는 13일 방송예정인 KBS Joy ‘양세형의 짤방공작소’가 안방극장을 놀라움과 충격의 도가니로 물들인다. 
이번 '나도 짤방스타' 코너에서는 구독자 수 36만 명, 누적 조회 수 6400만회를 기록하며 국내 최대 마술 콘텐츠 채널의 주인공으로 거듭난 니키(NICKY)가 소개된다.
두 눈을 의심케 하는 마술과 시원한 해법을 친절히 소개하며 핫한 크리에이터로 자리매김한 그가 돈, 트럼프카드 등 친숙한 소품을 이용한 마술짤을 공개, 입이 떡 벌어지는 충격과 보고도 믿기지 않는 신기함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하며 오감을 만족시킬 예정.

더불어 이번 방송에서 마술사들의 현란한 손가락 스트레칭부터 마술의 기초가 되는 다양한 손기술 등 마술 뒤에 숨겨진 비법을 총 집합해 명쾌하게 알려준다고. 이는 그동안 묵혀있던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제대로 해소 시키며 마술이 대중들에게 더욱 친숙해짐을 기대케 한다. 
양세형은 니키의 마술 콘텐츠를 보는 내내 한껏 몰입되어 “설마?!” “와!” 등 충격과 감탄을 넘나들었다고. 특히 영상이 끝난 후 고도의 집중력을 발휘하며 니키의 마술을 따라 하는가 하면 숨겨둔 초특급(?) 마술까지 선보인다고 해 궁금증이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날 오후 4시 방송. /nyc@osen.co.kr
[사진] 양세형의 짤방공작소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