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1일" '같이살래요' 유동근♥장미희, 황혼 로맨스 시작[종합]
OSEN 이지영 기자
발행 2018.05.13 21: 15

유동근과 장미희가 연애를 시작했다.
13일 방송된 KBS '같이 살래요'에서는 효섭이 병원에 간 미연을 찾아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효섭은 미연에게 "20년 전에도 지금도 너를 좋아해"라고 말하며 포옹한다.
미연은 "사귀자고 할 때도 못 듣는 고백을 병원에서 듣네. 기분은 좋다"고 말한다. 두 사람은 떨리는 심정으로 검사 결과를 알아보러 간다.

의사는 "위함이 의심됐는데, 양성으로 판정됐다"고 한다. 미연과 효섭은 안도하며 "위암 아니래"라고 한다. 뒤늦게 알게된 문식은 병원에 찾아오고, 미연이 효섭과 같이 있자 배신감을 느낀다.
효섭은 집에 오자 마자 아이들을 모아놓고 "나 이제부터 미연과 사귈거다. 반대는 반대한다"고 선언한다. 현아는 좋아서 어쩔 줄 모르고, 재형은 마음이 복잡하다. 효섭은 다음날도 미연을 위해 병원에 가고, 두 사람은 함께 병원을 나오며 알콩달콩한다.
문식은 생모가 찾아오자 돈을 주고, 문식은 "아줌마, 내 말 안들으면 내가 준 거 다 토해내야 할 거다. 아버지 모셔와 엄마와 재결합시킬 거다"고 생모에게 냉정하게 군다.
효섭과 미연은 데이트를 하고, 미연은 "우리 언제부터 사귄 걸로 할거냐. 기념일 정하는 데 중요하다"고 한다. 효섭은 "오늘부터 1일 하자"고 한다.
문식은 효섭을 찾아와 자신이 미연의 아들이라는 것을 밝혀 효섭을 놀라게 했다.
찬구는 유하가 이혼당했다는 사실을 알고 분노한다. 유하의 시댁에서 투자를 받고 싶어 유하를 취직시킨 것. 찬구는 유하를 쫓아낼 궁리를 하다가 유하가 낸 보고서를 핑계로 의사들을 불러모은다. 그 자리에서 유하가 이혼한 사실을 밝히게 하려는 것.
이를 뒤늦게 안 은태는 그 자리에 나타나 유하를 보호했다.
/ bonbon@osen.co.kr
[사진] '같이 살래요'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