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공식입장] 티아라 출신 효민, 새둥지 틀었다.."中 활동 박차"

[OSEN=선미경 기자] 걸그룹 티아라 출신 효민이 최근 써브라임아티스트 에이전시와 전속계약을 체결, 새 둥지를 틀며 국내 및 중화권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효민은 상반기 솔로 앨범 발표를 계획하며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효민은 앞선 솔로 활동에서 미국 빌보드 중국 V차트에서 정상의 자리를 차지하는 등 중화권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뜨거운 인기를 받았다. 뿐만 아니라 마카오에서 열린 ‘아시안 필름 어워드’에 시상자로 참석하는 등 국내뿐 아니라 아시아권 전체에서 핫한 셀럽으로 떠오르고 있는 상황.


더불어 국내에서 남다른 패션 감각으로 여성들의 워너비로 주목 받았던 효민은 패션위크나 각종 브랜드의 쇼 등의 공식 석상에 참석하며 여전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써브라임아티스트 에이전시의 관계자는 16일 “효민과 좋은 인연을 맺게 됐다. 누구보다 음악에 대한 열정이 뜨거운 가수인 만큼, 효민의 활동을 전폭 지지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무엇보다 효민이 자신을 기다려준 팬들의 기대에 보답하고 싶어하는 마음이 크다. 조만간 깜짝 놀랄 만한 소식과 함께 여러분 곁을 찾아갈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이처럼 새로운 보금자리에서 새 출발을 알린 효민이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만큼 국내 뿐만 아니라 아시아 전역에서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seon@osen.co.kr

[사진]써브라임아티스트 에이전시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 스테파니 리 “‘검법남녀’ 시즌2? 불러주시면 달려가야죠” 배우 스테파니 리가 ‘검법남녀’를 만나 더욱 당당해질 수...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패션 디자이너 케이트 스페이드가 미국 뉴욕의 아파트에서 숨진 채...

  • [Oh!llywood]...

    '싱글맘' 자넷 잭슨이 1살 된 아들을 지켜냈다. 4일(현지...

  • [Oh!llywood]...

     건강악화설이 흘러나왔던 영화배우 조니 뎁이 일상 속 밝은 모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