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역주행' 여자친구 "너무 뿌듯하고 행복"..팬들에 감동 손편지

[OSEN=선미경 기자] 걸그룹 여자친구가 팬들에게 감사의 편지를 전했다.

여자친구는 지난 15일 밤, 공식 SNS를 통해 신곡 '밤'을 향한 팬들의 뜨거운 사랑에 대해 감사의 마음을 담은 친필 편지를 공개했다.

리더 소원은 "예상치 못하게 모든 분들이 노래와 콘텐츠가 좋다고 칭찬해주시고, 또 결과로 눈앞에 보여지니까 너무 행복하고 뿌듯하다"라며 '밤'을 향한 좋은 반응에 기쁨을 표현했다.


또 예린은 "여러분들이 '밤'을 너무 사랑해 주셔서 감사해요. 하루하루 너무 소중했고 잊기 싫은 일주일이었어요"라고 전했고, 신비는 "열심히 준비했는데 그 결실이 맺어진 것 같아서 너무 떨리고 벅차요. 이 모든 게 다 버디 덕분이야!!"라며 벅찬 마음을 드러냈다.

은하는 "즐거워하는 버디들의 모습을 보면서 마음이 정말 뭉클해지고 '우리 여자친구가 항상 버디들 기쁘도록 열심히 해야겠다. 더 잘해야겠다'라는 다짐을 다시금 하게 되었어요"라고 전했고, 엄지는 "막방까지 더 즐겁고 예쁜 추억, 여러분들과 만들어가고 싶다"며 팬들을 향항 고마움을 밝혔다.


유주는 "컴백을 하고 난 후 우리의 낮과 밤이 항상 예쁜 추억으로 쌓여가는 것 같아 하루하루 뿌듯하다"며 "'꿈속에서 너를 만나'라는 가사처럼 꿈에서도 행복해요 버디!"라며 가사를 이용한 센스 있는 메시지를 전했다.

여자친구는 신곡 '밤'으로 컴백 후 음악방송 6관왕에 오르며, 2018년 첫 그랜드슬램을 달성한데 이어 주요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여자친구의 ‘밤’은 16일 오전 9시 기준으로 엠넷, 네이버뮤직 1위를 비롯해 멜론, 벅스 등 주요 음원차트에서 2위를 차지하는 등 최상위권을 점령하며 승승장구 중이다.

'밤'은 소녀들의 감수성이 풍부해지는 밤, 새벽 시간을 아름다운 가사들로 풀어낸 곡으로 중독성 있는 음악과 조화를 이루는 콘셉트, '격정아련' 퍼포먼스까지 3박자를 두루 갖춘 탄탄한 콘텐츠로 호평받고 있다.

여자친구는 16일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MBC뮤직 '쇼!챔피언'에 출연해 '밤' 무대를 꾸민다. /seon@osen.co.kr

[사진]쏘스뮤직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한혜진 "'인생술집'만의 힘 분명히 있다..그래서 출연" 모델계의 '살아있는 전설'로 불리고 있는 한혜진은 현재 방송인으로서도 맹활약을...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패션 디자이너 케이트 스페이드가 미국 뉴욕의 아파트에서 숨진 채...

  • [Oh!llywood]...

    '싱글맘' 자넷 잭슨이 1살 된 아들을 지켜냈다. 4일(현지...

  • [Oh!llywood]...

     건강악화설이 흘러나왔던 영화배우 조니 뎁이 일상 속 밝은 모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