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량미+톰보이 매력"..유나킴X전민주, 칸으로 23일 재데뷔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8.05.17 07: 47

정식 데뷔를 앞둔 여성 듀오 칸(KHAN)의 두 가지 매력을 동시에 접할 수 있는 공식 포토 티저가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마루기획은 지난 15일과 17일 공식 SNS를 통해 칸(유나킴, 전민주)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I’m Your Girl?’의 공식 포토 티저를 공개했다. 
먼저 공개된 1차 티저 이미지 속에는 강렬한 붉은색 레이아웃 디자인이 인상적인 가운데, 유나킴과 전민주의 개인컷, 두 사람이 함께 촬영한 단체컷이 중앙에 삽입돼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각자 캐주얼한 의상을 입고 자연스럽게 포즈를 취하고 있는 티저 이미지 속 유나킴과 전민주는 청량감 가득한 비주얼을 뽐내며, 팬들의 마음을 훔치고 있다. 
시선을 강탈하는 두 사람의 독보적인 매력은 17일 공개된 2차 포토 티저에서도 계속 이어졌다. 강렬한 레드톤의 재킷을 입은 유나킴과 세련된 베이지 컬러의 재킷을 착용한 전민주는 시크하고 도도한 표정과 포즈로 또 다른 매력을 어필했다.
칸은 서로 다른 매력의 1, 2차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곧 베일을 벗는 데뷔 싱글 ‘I’m Your Girl ? ’을 향한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높였다. 
칸의 첫 번째 싱글 ‘I’m Your Girl?’은 오는 23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eon@osen.co.kr
[사진]마루기획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