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여자친구, 음방 7관왕+음원 1위..'거침없는 흥행 질주'

[OSEN=이소담 기자] 걸그룹 여자친구가 신곡 ‘밤’으로 음악방송 7관왕을 차지하며 흥행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여자친구는 지난 16일 방송된 MBC 뮤직 '쇼! 챔피언'에서 '밤'으로 1위에 등극하며 7관왕에 올랐다.

이날 1위를 수상한 여자친구는 "언제든 어디서든 응원해주는 버디를 비롯해 ‘밤’을 좋아해주는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 매일 아름다운 밤을 보내고 있는 것 같다. 남은 활동도 더욱 열심히 할 테니 여자친구와 함께 편안하고 행복한 '밤'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여자친구의 '밤'은 현재(17일 오전 10시) 벅스, 네이버 뮤직, 엠넷 등 세 군데 실시간 차트 1위를 비롯해 멜론, 지니, 올레뮤직, 몽키3에서 2위를 차지, 주요 음원차트 1, 2위를 지키며 롱런 중이다.

이처럼 여자친구는 음악방송 7관왕과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며 승승장구 중이다.

특히, 지난주 음악방송 1위를 휩쓸며 2018년 첫 그랜드슬램을 달성한 주인공으로 등극한데 이어 이번주 '쇼! 챔피언'에서 1위를 차지하며, 2주 연속 음악방송 올킬 가능성을 높였다.

'밤'은 앨범명 'Time for the moon night'의 의미를 담아 사랑하는 사람을 생각하는 시간, 센치해지는 시간을 여자친구만의 감성으로 풀어낸 곡이다. 소녀들의 감수성이 풍부해지는 밤, 새벽 시간을 아름다운 가사들로 담아냈다.

특히, 아련한 노랫말과 음악의 스토리를 담은 '격정아련' 콘셉트로 연속 히트에 성공, 기획력이 빛나는 컨텐츠의 승리로 평가받고 있다.

한편, 여자친구는 신곡 '밤'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 besodam@osen.co.kr

[사진] 쏘스뮤직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유이 "'맨홀' 역대 최저 시청률, 촬영 땐 몰랐다..부담多" 배우 유이가 지상파 드라마 최저시청률을 기록한 '맨홀' 촬영 당시를 회상하는 동시에...

인기쇼핑뉴스
  • [Oh! 재팬] 日도...

    일본에서도 미투 운동이 촉발된 가운데, 미즈하라 키코가 공개적으로 미투...

  • [Oh! 차이나]...

    엠넷 ‘프로듀스 101’을 표절했다는 논란에 휩싸인...

  • [Oh!llywood]...

    클레이 모레츠와 공개 연애를 즐기던 브루클린 베컴이 다른 여자와 키스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