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아이콘TV' 윤형, 자급자족 섬생활 '윤형세끼' 도전


[OSEN=정지원 기자] 그룹 아이콘이 자급자족 섬 생활에 나선다.

17일 YG엔터테인먼트 공식 블로과 아이콘 공식 SNS에는 ‘자체제작 아이콘TV’ 5회 예고편이 공개됐다.


이번 예고편은 음산한 기운이 감돌며 ‘아이콘 실종사건’이라는 문구가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메인 PD가 된 윤형은 “방송 콘셉트를 아무도 몰라야 한다”고 말했고, ‘자유를 잃은 채 복종 만이 남은 이 곳’이라는 설명이 더해졌다.

아이콘은 정확한 방송 콘셉트를 모른 채 낯선 섬에 도착했다. 찬우는 “힘들어 죽겠다”며 울분을 토했다. 진환도 윤형을 향한 비난을 멈추지 않았다. 이어 윤형을 제외한 멤버들은 비료 포대를 옮기거나 갯벌에서 조개를 캐며 구슬땀을 흘렸다.

‘분량배’ 윤형이 기획한 5회 아이템은 ‘윤형세끼’다. 섬에서 자급자족하는 아이콘의 1박 2일 동안의 모습을 만날 수 있다. 윤형은 멤버들에게 ‘힐링 프로그램’이라고 기획을 소개했으나 멤버들은 산부터 바다까지 먹거리를 찾으며 험난한 노동을 했다는 후문이다.

5회에서는 ‘윤형세끼’ 외에도 휴일에 하루를 보내는 아이콘의 일상이 공개된다. 공포영화 관람과 아이콘 미식가들의 맛집 탐방, 비아이의 작업실이 최초 공개되며 ‘사랑을 했다’ 탄생 뒷이야기도 들을 수 있다.

총 10부작 ‘자체제작 아이콘TV’는 아이콘이 직접 PD가 돼 기획, 촬영, 편집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5회는 오는 19일 토요일 오후 10시 유튜브와 V라이브에서 공개되고, 같은 날 밤 12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YG엔터테인먼트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 스테파니 리 “‘검법남녀’ 시즌2? 불러주시면 달려가야죠” 배우 스테파니 리가 ‘검법남녀’를 만나 더욱 당당해질 수...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패션 디자이너 케이트 스페이드가 미국 뉴욕의 아파트에서 숨진 채...

  • [Oh!llywood]...

    '싱글맘' 자넷 잭슨이 1살 된 아들을 지켜냈다. 4일(현지...

  • [Oh!llywood]...

     건강악화설이 흘러나왔던 영화배우 조니 뎁이 일상 속 밝은 모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