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셀럽피디' 강형욱, 역시 개통령..환골탈태 트렁크 견 '마법 시작'

[OSEN=하수정 기자] 트렁크에 사는 개가 강형욱과 함께 바닷가 산책을 즐기고 있는 반전 현장이 포착됐다.

18일 방송되는 KBS 2TV 파일럿 프로그램 ‘셀럽피디(CELEBRITY PD)-★들의 이유있는 오지랖’(이하 ‘셀럽피디’)에서는 지하주차장 트렁크에서 사는 개를 세상 밖으로 나오게 하려는 강형욱 PD의 남다른 노력과 정성이 펼쳐진다.

이와 관련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강형욱과 트렁크 견의 행복한 백사장 산책 장면이 담겼다.


어두운 지하주차장과 비좁은 트렁크를 벗어나 햇살 좋은 날, 파도 치는 백사장에 나와 마음껏 뛰놀고 산책하는 발랄한 모습은 당시 트렁크 속에서 웅크리고 있는 모습을 접하고 안타까워했던 이들을 흐뭇하게 만들고 있다. 목욕과 미용을 통해 몰라보게 달라진 멋진 외모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축축한 종이박스 대신 부드럽고 푹신한 모래사장에 배를 깔고 편안하게 누운 트렁크 견을 따뜻한 눈빛으로 바라보는 강형욱의 표정에서는 지금의 이 행복이 계속 이어지기를 바라는 간절한 마음이 엿보인다.

바닷가 산책을 통해 강형욱과 더욱 친밀해진 트렁크 견은 이후에도 그의 곁에서 떨어지지 않으려 목줄이 팽팽해질 때까지 버티기도 했다는 후문이어서 둘의 만남이 어떤 결과로 이어질 것인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앞서 강형욱은 트렁크에서 사는 개가 있다는 제보영상을 받고 현장으로 출동했다. 매연과 소음, 외로움으로 고통받았을 노령견을 발견한 그는 현지 수의사의 도움을 받아 건강상태를 체크하는 등 자신이 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는 굳은 결의를 내비쳤던 상황.

강형욱이 어떻게 개를 트렁크 밖으로 꺼내올 수 있었을지, 또 앞으로 지하주차장을 벗어나 건강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을지, 트렁크견의 운명에 대한 관심이 폭주하고 있다.

개통령 강형욱의 카리스마 넘치는 반려견 마법이 다시 한번 발휘되어 극적인 변화를 가져올 수 있을 것인지, 충격과 반전을 거듭할 오늘 밤 방송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이 수직 상승되고 있다.

‘셀럽피디’는 스타가 직접 PD가 되어 기획부터 취재, 출연까지 책임지는 본격 셀프 프로듀싱 프로그램으로, 개그맨 양세찬, 래퍼 마이크로닷에 이어 배우 허정민, 반려견 훈련사 강형욱까지 좌충우돌, 기상천외한 방송 PD 도전기를 펼쳐가고 있다.

충격적인 첫 대면 만큼이나 마법같은 대반전이 기다리고 있는 PD 강형욱의 ’옆집에 사는 개’ 편은 18일 오후 11시 KBS 2TV ‘셀럽피디’ 3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hsjssu@osen.co.kr

[사진] KBS 2TV '셀럽피디'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유이 "'맨홀' 역대 최저 시청률, 촬영 땐 몰랐다..부담多" 배우 유이가 지상파 드라마 최저시청률을 기록한 '맨홀' 촬영 당시를 회상하는 동시에...

인기쇼핑뉴스
  • [Oh! 재팬] 日도...

    일본에서도 미투 운동이 촉발된 가운데, 미즈하라 키코가 공개적으로 미투...

  • [Oh! 차이나]...

    엠넷 ‘프로듀스 101’을 표절했다는 논란에 휩싸인...

  • [Oh!llywood]...

    클레이 모레츠와 공개 연애를 즐기던 브루클린 베컴이 다른 여자와 키스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