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하트시그널' ★예측단, "김도균♥임현주 감성데이트..김현우 압도"

[OSEN=최나영 기자] 김도균 임현주가 감성 멜로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흔들 예정이다.

18일 방송되는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이하, ‘하트시그널2’)에서 김도균과 임현주의 감성 데이트가 공개된다. 영화 ‘건축학개론’의 이제훈과 수지를 떠올리게 할 만큼 순수하고 감동적인 데이트 모습이 그려지는 것.

최근 촬영에서 임현주는 김도균이 좋아하는 레서 판다를 보여주기 위해 놀이공원 데이트를 계획했다. 그리고 시집(詩集)을 매개체로 로맨틱하게 데이트를 신청했다. 김도균은 이에 대한 보답으로 임현주를 위해 밤새워 데이트 준비를 했고 카페에서 그 동안 하고 싶었던 말을 종이에 적어 고백하는 등 ‘감성 멜로의 끝’을 보여줬다.
이를 본 스타 예측단은 “김도균의 매력이 오늘 ‘상어’ 김현우를 압도했다"라며 그의 모습에 감탄한다. 윤종신은 “임현주가 신청했지만 김도균이 완성한 데이트”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김도균의 행동에 감동한 이상민은 급기야 눈물까지 보였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송다은의 데이트도 공개된다. 송다은이 선택한 데이트 상대가 공개되자 예측단 모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송다은은 등산과 포장마차 방문 등 이색 데이트를 즐긴다.
이날 오후 11시 11분 방송. /nyc@osen.co.kr


[사진] 채널A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유이 "'맨홀' 역대 최저 시청률, 촬영 땐 몰랐다..부담多" 배우 유이가 지상파 드라마 최저시청률을 기록한 '맨홀' 촬영 당시를 회상하는 동시에...

인기쇼핑뉴스
  • [Oh! 재팬] 日도...

    일본에서도 미투 운동이 촉발된 가운데, 미즈하라 키코가 공개적으로 미투...

  • [Oh! 차이나]...

    엠넷 ‘프로듀스 101’을 표절했다는 논란에 휩싸인...

  • [Oh!llywood]...

    클레이 모레츠와 공개 연애를 즐기던 브루클린 베컴이 다른 여자와 키스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