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Oh!쎈 리뷰] '백년손님' 김동현, 깜짝 결혼발표.."여친 한예슬+구하라 닮아"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이소담 기자] 이종격투기 김동현 선수가 10년 동안 비밀연애해오던 여자친구의 존재를 알림과 동시에 올가을 결혼 소식을 깜짝 발표했다.

김동현은 19일 오후 SBS 방송된 '백년손님'에서 "그동안 여자친구 있다고 밝히면 다 편집됐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날 그는 "한예슬 씨와 조금 닮았다고 하면 다 편집되고 ‘김동현 한예슬 좋아한다’로 나간 거다. 한예슬, 구하라 씨 조금씩 닮았다"며 일부러 숨겼던 것은 아니었던 이유를 털어놨다.

이어 "올 가을에 결혼을 하자고 마음을 먹었다. 올해 가기 전에 결혼하려고 한다"며 결혼 소식도 전하며 많은 이들로 하여금 축하를 받고 있다.

김 선수는 "10년 동안 많은 일이 있었지만 이제 결혼하니까 전통 혼례로 식 올리고 프러포즈도 곧 할 것"이라며 예비 신부에게 영상 편지를 보내 눈길을 끌었다.

지난 2013년 UFC 파이트 나이트 29 넉아웃 오브 더 나이트, 제7회 아부다비컴뱃클럽 한국선수권 88kg급 금메달 등 수상 이력을 보유하고 있는 바. 김동현은 이밖에 선수로서의 생활뿐만 아니라 다양한 방송 활동을 통해서도 익숙한 얼굴이다.

지금까지는 결혼 전이라 처갓집을 보여줄 일이 없었겠지만, 이제 한 가정의 가장이 되고 한 여자의 남편이 되는 만큼 '백년손님'이 찾는 적절한 게스트가 될 가능성이 높아졌다. 그의 링 위에서의 모습이 아닌 내추럴한 매력이 호기심을 자아낸다.

한편 '백년손님'은 '잘 가르친 사위 하나 열 아들 안부럽다! 사위 갱생 프로젝트'라는 모토 아래 처가를 찾아간 사위와 장모가 함께 생활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아낸다. 특히 초반 어색함을 딛고 점점 서로를 향해 마음의 문을 열어가는 장서지간의 모습으로 안방극장에 깊은 울림을 안겨주고 있다. / besodam@osen.co.kr

[사진] '백면손님' 방송화면 캡처.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