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공식입장] 세계적 뮤지션 그라임스, 이달의소녀 yyxy 피처링 확정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정지원 기자] 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세 번째 유닛의 데뷔 앨범 타이틀곡 트랙 정보를 공개했다.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20일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유닛인 이달의 소녀 yyxy(와이와이바이와이)의 데뷔 앨범 '뷰티앤더비트'(beauty&thebeat)의 타이틀곡 정보와 가사가 담긴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고급스러운 네오 르네상스 양식을 갖춘 성을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러브포에버'(love4eva)의 트랙 정보와 '알잖아 이기적인 나, 나 말도 안돼 이런 첫사랑'이라는 가사가 함께 포함되어 있어 이달의 소녀 yyxy를 기다리는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타이틀곡 'love4eva'는 소녀시대의 Gee를 만든 '이트라이브'(E-TRIBE)와 신예 프로듀싱팀 BADD가 함께 만든 곡이다. 특히 이 곡은 천재 뮤지션으로 인정받으며 전 세계 음악팬들을 거느리고 있는 세계적인 뮤지션 '그라임스'(Grimes)의 피처링 참여로 더 주목받고 있다.

이렇듯 'love4eva'는 가장 K-Pop스러운 튠에 세계적인 뮤지션과의 협연을 통해 이달의 소녀 yyxy만의 월드클래스를 증명할 예정이다.

이달의 소녀 세 번째 유닛의 'youth youth by young'이라는 팀 이름은 청춘을 담고 있다. 사랑하고, 상처받고, 부서지고, 달려나가는 젊음의 찰나를 아름답게 담아낸 이달의 소녀 yyxy의 첫 앨범 '뷰티앤더비트' 역시 그 청춘의 가장 찬란했던 순간을 포착하며 아름다운 순간을 두려움 없이 부딪치고 심장 소리의 요란함으로 만들어진다고 정의 내린다.

한편 이달의 소녀 yyxy는 오는 6월 2일, 3일 양일간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YES24 라이브홀'에서 개최되는 이달의 소녀 ‘프리미어 그리팅 - 라인 앤 업’(PREMIER GREETING - Line & Up) 공연에서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