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6월 5일 컴백' 프로미스나인, 초여름 청초함 'To. Day' 티저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이소담 기자] 오는 6월 5일 새 미니앨범과 함께 돌아오는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의 첫 티저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프로미스나인(노지선, 송하영, 이새롬, 이채영, 이나경, 박지원, 이서연, 백지헌)은 지난 21일 오후 9시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프로미스나인 #fromis_9 #To_Day #COMEBACK_20180605’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이며 프로미스나인의 새 앨범명이 ‘To. Day’임을 첫 공개했다.

따뜻한 초여름의 싱그러움과 청초함이 물씬 느껴지는 이번 티저 영상은 화려하거나 자극적인 부분 없이 조용하고 평화로운 장면들로 구성됐다. 오디오 역시 별다른 배경음악 없이 새들이 지저귀는 소리와 풀벌레 소리로만 가득 채워져 보는 이들의 마음을 한결 편안하게 만들었다.

티저 중반부터는 창밖을 바라보는 이새롬의 뒷모습이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6월 달력을 펴놓은 이새롬은 5일에 아홉 개의 별을 표시하며, 6월 5일이 프로미스나인의 컴백일임을 강조해 눈길을 끈다.

Mnet 아이돌 육성 서바이벌 ‘아이돌학교’에서 최종 멤버로 선발된 아홉 명의 소녀로 이뤄진 걸그룹 프로미스나인은 만화를 찢고 나온 것 같은 청순한 비주얼과 신선하고 에너지 넘치는 음악과 무대로 시선을 모았다. 특히 올해 1월 발표한 첫 번째 미니앨범 ‘To. Heart’는 2만장을 판매하며 신인 걸그룹으로서 주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

이 같은 관심을 바탕으로 프로미스나인은 오는 6월 5일 약 5개월 만에 두 번째 미니앨범 ‘To. Day’를 들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편, 막바지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프로미스나인의 새 미니앨범 ‘To. Day’는 오는 6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 besodam@osen.co.kr

[사진] 프로미스나인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