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쎈 탐구] 제 2의 전현무♥한혜진? 시청자가 더 바라는 '썸남썸녀'
OSEN 박진영 기자
발행 2018.06.10 17: 45

리얼 버라이어티 속 러브라인은 '비지니스'라고 오해'만' 하던 때가 있었다. 시청률을 올리기 위한 이슈 몰이를 위한 장치일 뿐이라는 해석이다. 하지만 SBS '불타는 청춘'을 통해 김국진 강수지가 다시 만나 결혼을 했고,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호흡을 맞춘 전현무 한혜진이 '진짜'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에 '썸'인지도 모르겠다고 싶은 예능 속 커플에 더욱 이목이 쏠리고 있다.
#. 김종국♥홍진영 

김종국과 홍진영은 SBS '런닝맨'에 이어 '미운 우리 새끼' 속에서도 커플 가능성을 시사, 큰 화제를 모았다. 김종국과 홍진영은 '런닝맨'에서 무려 4번이나 커플룩을 입는가 하면, 티격태격하는 커플 케미스트리로 묘한 설렘을 만들어냈다.
#. 박나래♥기안84
박나래와 기안84는 지난 해 MBC '연예대상'에서 전현무 한혜진을 제치고 베스트커플상을 받을 정도로 시청자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은 커플이다. 특히 커플 가능성이 있다는 박나래의 발언으로 인해 두 사람이 실제 연인으로 발전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 구본승♥강경헌 
강경헌이 SBS '불타는 청춘'에 새 친구로 등장함과 동시에 구본승의 얼굴에 꽃이 폈다. 강경헌만 만나면 입담이 터지고 농담도 술술 하게 되는 구본승이다. "잘 어울린다"는 주변 반응처럼 두 사람이 '불타는 청춘'의 두 번째 커플이 될 수 있을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 
#. 윤정수♥김숙 
이미 종영을 하긴 했지만 JTBC '님과 함께'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커플이 바로 윤정수 김숙이다. 파격 결혼 공약으로 화제의 중심에 섰던 두 사람은 프로그램적인 재미를 넘어 힘든 상황에서 함께 울어줄 줄 아는 인생 동반자로 깊은 감동을 안겼다. 
# 이광수♥전소민
이광수와 전소민은 SBS '런닝맨'에서 '돌+아이' 커플이자 '꽝손' 커플로 시청자들의 지지를 얻고 있다. 망가짐도 불사하며 재미를 전하고 있는 두 사람은 지난 해 SBS '연예대상'에서 베스트커플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물론 이광수는 "직장 동료일 뿐"임을 거듭 강조하긴 했지만. /parkjy@osen.co.kr
[사진] 각 방송사,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