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쎈 탐구] "못 알아볼 뻔?"..반전 민낯의 스타들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8.06.15 11: 09

"못 알아볼 뻔했다?"
화려한 메이크업 속 아기 같은 반전의 민낯을 소유하고 있는 스타들이 있다. 잡티 하나 없는 매끈한 아기피부에 길게 뺀 아이라인 대신 귀여운 눈웃음을 소유하고 있는 반전의 스타들이다. 무대 위의 화려한 메이크업도 좋지만, 민낯도 아름다운 반전의 민낯 스타들을 모아봤다.

# 이사배
요즘 뜨는 인기 유튜버 이사배는 여러 색깔의 얼굴을 가지고 있다. 뷰티 유튜버답게 메이크업으로 다양한 얼굴을 만든다. 청초한 민낯의 소유자인 이사배는 가수 선미를 닮은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는가 하면, 아이유, 현아, 태연 메이크업으로 다양한 매력을 어필하기도 했다.
# 문가비
모델 문가비는 이국적인 외모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 스타다. '포카혼타스'를 닮은 외모와 완벽한 몸매가 화제를 모았던 바. 문가비는 특히 화려하고 카리스마 있는 외모가 시선을 집중시키는데, 화장을 지운 민낯은 귀여운 아기 같은 얼굴의 반전 매력 소유자다.
# 마마무 화사
동양미를 가진 화사의 외모는 무대 위에서 화려하게 빛난다. 건강미 넘치는 피부결은 물론, 서구적인 매력도 더해져 있는 화사는 다채로운 모습으로 무대를 누비고 있다. 이런 화사 역시 반전 민낯의 소유자로 무대용 메이크업을 지우면 순수함을 장착한 아기 얼굴이 된다.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의 백수 라이프로 솔직한 민낯을 공개할 예정이다.
# 가인
한때 브라운아이드걸스 가인을 대표하는 키워드가 아이라인이었을 정도로 가인과 길게 뺀 아이라인은 뗄 수 없는 관계였다. 가인의 메이크업이 유행을 하기도 했던 바. 가인 역시 아이라인을 지운 얼굴은 순수함 그 자체다. 영화 '내 사랑 내 곁에'에서도 공개된 바 있는데, 하얗고 깨끗한 아기피부에 매력적인 눈매의 소유자다.
# 효린
씨스타 출신 가수 효린 역시 청정 민낯의 소유자다. 무대 위에서의 효린은 화려하고 강렬하다. 하지만 무대 밖, 화장을 지운 효린은 좀 더 친근한 모습. 귀여운 이미지가 더해진 '순둥이'의 모습이다. 섹시미 대신 청순미를 입고 있는 효린의 민낯이다.
# 경리
나인뮤지스 경리는 걸그룹 대표 섹시 아이콘 중 한 명이다. '모델돌'다운 늘씬한 몸매와 화려한 미모, 특유의 매혹적인 분위기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그러나 무대 밖에서의 경리는 또 다른 매력을 어필한다. 화려한 화장이 아닌 깨끗한 민낯으로 반전 매력을 보여주는 경리다. /seon@osen.co.kr
[사진]OSEN DB, SNS, 유튜브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