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VNL] '리시브 흔들' 女대표팀, 네덜란드에 0-3 완패

[OSEN=이종서 기자] 한국여자 배구 대표팀이 네덜란드 벽을 넘지 못했다.

한국은 31일(이하 한국시간) 네덜란드 아펠도른에서 열린 발리볼네이션스리그(VNL) 여자부 3주차 두 번째 경기인 네덜란드와의 맞대결에서 세트스코어 0-3(18-25, 10-25, 12-25)으로 패배했다. 전날 브라질전에 이어 패배를 기록한 한국은 4승 4패 승점 11점을 기록하며 16개 팀 중 8위를 유지했다.

이날 한국은 박정아가 7득점으로 가장 많은 득점을 올린 가운데 김주향, 김희진, 강소휘, 박은진이 각각 4득점 씩을 올렸다.


1세트 네덜란드를 상대로 중반까지 팽팽하게 맞었지만, 후반 들어서면서 네덜란드의 공격에 무너졌고, 결국 1세트를 그대로 내줬다.

1세트와 함께 분위기가 완벽하게 네덜란드에 넘어갔다. 한국은 네덜란드의 타점 높은 공격에 속수무책으로 당했다. 특히 네덜란드의 강력한 서브에 리시브까지 흔들렸고, 결국 2세트 10-25 완패와 함께 3세트마저 12점을 내는데 그치면서 이날 경기를 내줬다.

한국은 31일 오후 11시 30분 폴란드와 3주차 마지막 경기를 펼칠 예정이다./ bellstop@osen.co.kr

[사진] FIVB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①] ‘독전’ 진서연 “마약 연기? 최대한 실제처럼 하고 싶었다” 이런 배우가 어디에 있다가 나타났을까.개봉 12일 만에 3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패션 디자이너 케이트 스페이드가 미국 뉴욕의 아파트에서 숨진 채...

  • [Oh!llywood]...

    '싱글맘' 자넷 잭슨이 1살 된 아들을 지켜냈다. 4일(현지...

  • [Oh!llywood]...

     건강악화설이 흘러나왔던 영화배우 조니 뎁이 일상 속 밝은 모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