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비주얼甲" 서하준, 아이스버킷챌린지 동참..전지윤·쇼리 지목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18.06.10 16: 30

배우 서하준이 아이스버킷챌린지에 동참했다.
배우 서하준은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18 아이스버킷챌린지 캠페인 참여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서하준은 진지한 모습으로 얼음물 샤워를 하고 있다. 특히 서하준의 진지한 태도와 남성미 넘치는 물 오른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서하준은 영상과 함께 "2018 아이스버킷 챌린지 라는 뜻깊은 일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 너무나 영광입니다. 저의 이 작은 응원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란 글을 게재했다.

이어 "여러분께서도 루게릭병 환우들을 위한 국내 최초 루게릭 요양병원 건립에 진심어린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라고 덧붙이며 대중의 관심을 당부했다.
서하준은 마지막으로 배우 설정환, 가수 쇼리, 그리고 가수 전지윤을 다음 동참자로 지목했다.
한편 서하준은 지난해 7월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를 통해 동영상 논란을 정면돌파하며 복귀를 알렸다.  서하준은 지난 2016년 동영상 파문의 주인공으로 지목됐지만, 이를 해명도 언급도 하지 않은 채 돌연 활동을 중지했던 바다. 하지만 용기 있는 고백을 통한 복귀 이후 뜨거운 응원을 받았다. /nyc@osen.co.kr
[사진] 서하준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