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 잘못 키웠어" '같이살래요' 유동근, 장미희에 김권 실체 폭로[종합]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18.06.10 21: 18

'같이 살래요'에서 유동근이 장미희에게 김권의 실체를 밝혔다. 
10일 방송된 KBS2TV 주말 드라마 '같이 살래요(연출 윤창범,극본 박필주)'에서 미연(장미희 분)이 아들 문식(김권 분)의 실체를 알게됐다. 
다연(박세완 분)은 재형(여회현 분)의 기분이 좋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됐다. 재형에게 일부러 아이스크림을 사주며 분수로 뛰어들어가 물놀이를 시작했다.  재형은 "신경써줘서 고맙다"고 말하면서, 천진난만하게 웃는 다연의 미소를 보며 자신도 모르게 설레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회식에서도 다연 옆에서 눈도 못 마주치며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다. 

회식을 마친 다연은 홀로 집으로 향하고 있었다. 이때, 문식(김권 분)이 차 안에서 몰래 다연을 훔쳐보면서, 이내 다연을 쫓아왔다. 다연은 문식이 자신을 쫓아온 것을 보고 깜짝 놀랐다. 이어 왜 회식에 참석하지 않았냐고 질문,  문식은 "다들 날 좋아하지 않는다"면서 다연에게 "나 좀 좋아해주지"라며 은근슬쩍 자신의 마음을 내비췄다.  다연은 당황하며 이를 못 들은 척 했다. 
선하(박선영 분)는 경수(강성욱 분)를 집으로 데리고 왔다. 경수는 가족들과 함께 식사자리에 초대됐다. 효섭은 선하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며 눈물을 흘렸다.  선하 역시 경수와 함께 아미와의식사자리를 가졌다. 아미는 집 문제를 질문, 선하는 아미의 뜻에 따르기로 했다. 아미는 자식끼고 살고 싶지 않다면서 두 사람의 분가를 권유했다. 선하는 "그럼 분가해서, 우리 힘으로 시작해보겠다"며 얼른 이 말을 주워담았다. 아미는 갑작스러운 선하의 통보에 당황했다. 
찬구(최정우 분)은 효섭을 찾아갔다. 서로 결례였다며 서로에게 머리 숙여 사과했다.  찬구는 효섭에게 수제화를 맞춰달라고 부탁하면서 효섭과 대화를 하게됐다.  찬구에게 미연의 취미를 언급하면서, 골프 얘기를 꺼냈고, 미연이 효섭의 취미를 즐기느라 필드에 잘 나오지 않는다고 했다.  효섭은 "전 취미가 없는 사람"이라며 당황했다. 골프가 취미인 미연이 낯설게도 느껴졌다.  찬구는 "일이 취미인 사람 많다"며 서둘러 대화를 정리하며 자리를 떠났다.  사실 이 모든 것은 문식의 부탁이었다. 자존심을 긁기 위한  문식의 빅픽처였다. 
문식은 주식위임장을 내세워 자신이 가진 주식을 비공식으로 매입해달라고 했다. 그 대신 주총에서 이사의 손을 잡겠다고 했다.  완전히 미연이 대표자리에 물러날 수 도 있는 위기의 상황.  그 사이, 미연은 문식의 자산변동 내역을 받았다. 
문식은 문서를 들고 효섭에게 향하던 중이었다. 이때, 재형은 "우리 아버지 건들지 마라"고 발끈,  문식은 "우리 엄마도 상처받아야 끝난다. 난 안 멈출 것"이라면서 그러니 효섭을 제대로 말리고 이 쯤에서 접으라 했다.  재형은 "팀장님만 멈추면 아무일 없이 끝납니다"라며 존칭까지 써가며 눈물로 부탁했으나, 문식은 이를 뿌리쳤다. 
재형은 조심스럽게 효섭에게 전화를 걸어 "결혼 안 하시면 안 돼냐"고 이제 그만해달라고 부탁, 더는 견딜 수 없는 아들의 마음이었다.  효섭은 "그래, 그만하자"라고 말하며 재형까지 힘들어하는 상황에서 자신도 버틸 수 없다고 판단했다. 
문식은 효섭의 집문서를 들고 찾아갔고, 효섭은 재형에게 무슨 짓했는지 물었다. 문식은 "아직 안한 것"이라면서 효섭의 대답에 따라 달라질 것이라 도발했다.  효섭은 "세상에 자기 자식들 다치는 꼴 보는 부모는 없다"면서 집문서를 받는 대신, 미연과 정리할 것이라는 조건을 받아들였다.  문식은 갑작스러운 효섭의 반응에 당황하면서도 자신의 뜻대로 된 상황에 만족했다. 하지만 어딘지 찝찝한 기운이 감돌았다. 
미연은 재형을 찾아갔다. 문식에 대해 들어야할 말이 있는지 물었고, 이내 충격을 받은 모습이 그려졌다.  효섭은 집문서를 들고 미연을 찾아갔다.  이어 "자식에게 흠이 있어도 부모는 자신의 눈을 가리며 안 보려하는 것"이라 조심스럽게 운을 뗐고, 미연은 "나도 알아야한다"면서 효섭에게 무슨 짓까지 했는지 물었다.  효섭은 미연과 헤어지는 조건으로 문식이 집 문서 매매계약서까지 가져왔다면서 "네 아들 잘 못 키웠다"고 말했고, 미연은 충격에 경악을 금치 못했다. 
/ssu0818@osen.co.kr
[사진] '같이 살래요' 방송화면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