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싱어5' 전인권x싸이x케이윌x강타, 원조 가수 라인업 공개[종합]
OSEN 이지영 기자
발행 2018.06.11 00: 05

'히든싱어5' 컴백 스페셜에서 시즌 5의 원조 가수를 공개했다.
10일 방송된 JTBC '히든싱어5' 컴백 스페셜에는 시청자들이 뽑은 레전드 10이 공개됐다. 임재범을 비롯 이선희, 이승환, 휘성, 환희, 민경훈 등이 순위에 올랐다.
이날 1위는 고 김광석. 김광석의 생전 방송을 복원해 모창 가수들과 함께 한 무대를 선보였고, 많은 감동을 안겼다.

'히든싱어5' 전인권x싸이x케이윌x강타, 원조 가수 라인업 공개[종합]

또 이날 방송에서는 시즌 5를 함께 할 가수들도 공개됐다. 전인권, 싸이, 바다, 강타, 케이윌, 에일리, 홍진영이 모창 가수들과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히든싱어5' 전인권x싸이x케이윌x강타, 원조 가수 라인업 공개[종합]
전인권은 "내 노래가 쉽지는 않을 거다"고 말했고, 강타는 "내가 우승을 하지 못하면 여장을 하겠다"고 공약을 했다.
에일리는 "영어 파트를 나를 달라. 설마 영어 발음까지 같게 할 수 있겠냐"고 떨어질까봐 걱정했다. 싸이는 "내 춤 동작을 따라하는 사람은 많이 봤지만, 모창하는 사람은 못 봤다. 이번 기회가 내 노래에만 온전히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이 될 수 있을 것 같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홍진영은 모창 포인트의 팁을 알려주며 "엄을 험으로 발음하면 된다"고 말했다. 바다는 "약간 정신이 나간 것 같은 표정이 필요하다"고 시범을 보이기도 했다.
/ bonbon@osen.co.kr
[사진] '히든싱어5'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