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강다니엘→사무엘까지, 공식 팬클럽도 기부행렬 "350만원 쾌척"

[OSEN=정지원 기자] 가수 사무엘(SAMUEL)의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팬들도 함께했다.

사무엘은 지난 13일 오후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참여하는 모습과 소감을 담은 영상을 게재한 바 있다.

앞서 워너원 멤버 강다니엘의 지목을 받아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동참하게 된 사무엘은 “저의 응원이 국내 최초 루게릭 요양병원 건립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이러한 관심과 응원이 지속적으로 이어졌으면 좋겠고, 많은 분들께서 뜻 깊은 일에 동참해주시기를 소망하겠다”고 밝히며 캠페인 동참을 독려했다.

이에 사무엘의 공식 팬클럽 가넷은 좋은 취지를 이어 받아 14일 승일희망재단에 350만원을 쾌척하며 국내 최초 루게릭 요양병원 건립에 힘을 보탰다.

적지 않은 금액임에도 팬클럽 회원들은 십시일반 기부금을 모아 뜻 깊은 캠페인에 흔쾌히 동참했고, 팬클럽 뿐만 아니라 개인 팬들도 적극적으로 기부 행렬에 가세하고 있다고 전해져 더욱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팬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며 귀감을 보인 사무엘은 최근 미니 2집 리패키지 앨범 ‘틴에이저’활동을 성료 하였으며, 현재 아리랑TV '팝스 in 서울' MC, 드라마 '복수노트2' 촬영 등 다양한 분야에서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약을 이어간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공식팬클럽 가넷, 사무엘 SNS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인기쇼핑뉴스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