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컴백' 블랙핑크, 16일 '스퀘어 업' 콘셉트 팝업스토어 오픈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정지원 기자] 그룹 블랙핑크의 첫 미니앨범 ‘스퀘어 업(SQUARE UP)’을 체험할 수 있는 콘셉트 팝업이 오픈된다.

블랙핑크 콘셉트 팝업 ‘BLACKPINK AREA [SQUARE UP]’은 오는 16일부터 24일까지 총 9일 동안 서울 서교동 블핑하우스에서 진행된다. 블랙핑크의 첫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촬영했던 ‘블핑하우스’에 마련돼 더욱 뜻깊은 콘셉트 팝업은 기간 내 오후 4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된다.

‘BLACKPINK AREA [SQUARE UP]’은 팬들이 직접 즐기고 경험하는 전시를 통해 블랙핑크의 ‘스퀘어 업’ 앨범을 체험하는 형태다.

관람객들은 콘셉트 팝업 입구에서 스탬프 카드를 받은 후 ‘스퀘어 업’ 앨범 소개, 뮤직비디오 및 블랙핑크 사진 전시, 뮤직비디오 콘셉트 전시, ‘스퀘어 업’ 게임존, 앨범 콘셉트 영상 포토존 등을 즐길 수 있다. 단계별 다양한 전시와 게임을 통한 ‘스퀘어 업’을 달성해 선물을 받는다.

콘셉트 팝업 현장에 방문해 인증샷을 찍어 SNS에 올린 팬들에게는 즉석에서 한정판 스티커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해시태그 #BLACKPINKAREA_SQUAREUP #YGSELECT_PICTALK와 함께 SNS에 업로드된 사진들 중 매일 1장의 베스트 사진을 선정해 블핑봉 또는 사인CD를 선물한다. YG SELECT PICTALK에서도 하트수를 가장 많이 받은 사진을 올린 팬에게 사인된 블핑봉, 사인CD, 적립금을 증정할 예정이다.

블랙핑크는 오는 15일 오후 6시 데뷔 첫 미니앨범 ‘스퀘어 업’을 발매한다. ‘스퀘어 업’은 ‘싸워 보자’ ‘붙어 보자’라는 뜻으로, ‘당당하게 맞서자’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데뷔 때부터 함께한 히트 메이커 TEDDY가 프로듀싱한 새 앨범에는 타이틀곡 ‘뚜두뚜두(DDU-DU DDU-DU)’를 비롯해 서브 타이틀곡 ‘포에버 영(FOREVER YOUNG)’과 ‘리얼리(REALLY)’ ‘씨 유 레이터(SEE U LATER)’가 수록된다.

특히 14일 YG엔터테인먼트 공식 블로그를 통해 공개된 ‘뚜두뚜두’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세련되고 강렬한 모습으로 변신한 새로운 블랙핑크의 매력을 예고해 기대를 높였다.

블랙핑크는 새 앨범 발표 직전인 15일 오후 5시 컴백 기념 V라이브를 개최해 팬들을 찾아간다. 멤버들은 앨범 작업 뒷이야기와 수록곡들을 전하고, 팬들이 신청한 소원을 직접 들어주는 자리를 마련한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YG엔터테인먼트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