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 7차 신규 컨텐츠 업데이트
OSEN 고용준 기자
발행 2018.06.14 21: 05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에 번개 계열 최강의 군신 바하무트의 강화 버전인 '진 바하무트'가 추가된다. 
에프엘모바일코리아(이하 에프엘모바일)는 14일 스퀘어 에닉스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개발된 자사의 대작 모바일 게임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 7차 신규 컨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의 7차 신규 컨텐츠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군신 ‘진·바하무트’가 추가된다. ‘진·바하무트’는 번개 계열 최강의 군신, 바하무트의 검신 형태로 소환 시 적에게 백 개의 검을 내리쳐 엄청난 대미지를 입히며, 모든 적에게 분노 획득 감소 효과와 공격 시 일정 확률로 방어 관통력을 부여하는 공명 어빌리티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신규 군신 추가와 함께 불멸 영웅 ‘님부스’의 휘석 영웅 ‘기계르씨 포롬’이 함께 추가된다. ‘기계르씨 포롬’은 미사일과 작약탄 등의 스킬을 사용해 대량의 광역 대미지를 입히며, 에너지를 모아 전방에 강력한 파괴 광선을 발사하는 궁극기를 지니고 있다.
이 외에도 영웅의 각성 최대치가 7차 각성까지 증가되고 영웅의 장비 정련 단계가 최대 16단계까지 확장되며, 기존 34장까지 공개된 작전지역이 39장까지 추가로 개방된다. / scraper@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