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공식입장] '탐정2' 34만↑, 개봉 이틀만에 '쥬라기 월드2' 제치고 박스오피스 1위

[OSEN=김보라 기자] 영화 '탐정: 리턴즈'(감독 이언희, 제공 배급 CJ엔터테인먼트, 제작 ㈜크리픽쳐스, 이하 탐정2)가 개봉 이틀째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다.

15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 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를 보면, 이날 오전 7시를 기준으로 '탐정2'는 34만 3440명의 관객을 돌파했다. 동시기 경쟁작인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과 '오션스8'을 제치고 개봉 이틀째인 14일 9만 2298명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한 것이다.

'탐정2: 리턴즈'는 개봉 당일(13일) 23만 5195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전작 '탐정1: 더 비기닝' 대비 약 5배의 오프닝 스코어를 기록해 쾌조의 출발을 알렸다.


개봉 이후에도 97%의 CGV골든에그지수 및 9.24의 네이버 관람객 평점을 기록하는 등 관람객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 이 같은 관람객들의 호평에 힘입어 개봉 이틀째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영화들을 모두 제치고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는 쾌거를 이뤘다.

'탐정2: 리턴즈'는 셜록 덕후 만화방 주인 강대만(권상우 분)과 레전드 형사 노태수(성동일 분)가 탐정사무소를 개업하고 전직 사이버수사대 에이스 여치(이광수 분)를 영입해 사건을 파헤치는 코믹범죄추리극이다. 배우 권상우, 성동일, 이광수의 트리플 콤비 케미스트리와 한층 더 강력해진 웃음, 추리로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한 '탐정2: 리턴즈'의 향후 흥행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업그레이드된 연기 호흡과 스토리로 역대급 흥행 시리즈의 탄생을 알린 '탐정2: 리턴즈'는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절찬 상영 중이다./ purplish@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마녀' 김다미 "박훈정 감독 냉랭하지 않아, 만나보니 소년 같다"  신인 배우 김다미가 영화 ‘마녀’(감독 박훈정,...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패션 디자이너 케이트 스페이드가 미국 뉴욕의 아파트에서 숨진 채...

  • [Oh!llywood]...

    '싱글맘' 자넷 잭슨이 1살 된 아들을 지켜냈다. 4일(현지...

  • [Oh!llywood]...

     건강악화설이 흘러나왔던 영화배우 조니 뎁이 일상 속 밝은 모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