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개그콘서트' 김원효, 사회 풍자 코미디 컴백.."고향에 돌아온 느낌"

[OSEN=하수정 기자] 개그맨 김원효가 블랙 코미디로 ‘개그콘서트’에 복귀, 꿀잼을 예약했다.

오는 17일 방송되는 KBS 2TV ‘개그콘서트’(이하 ‘개콘’)에서 개그맨 김원효가 새 코너 ‘부탁 좀 드리겠습니다’로 안방극장을 접수한다. 오랜만에 다시 ‘개콘’ 무대에 오르게 된 그가 스탠딩 코미디로 유쾌한 컴백을 알리는 것.

김원효가 준비한 ‘부탁 좀 드리겠습니다’는 사회적인 이슈들을 짚어내는 풍자 개그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시원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핫한 코너로 화려하게 돌아오려고 했던 그가 자신의 복귀가 묻힐까봐 시기를 미뤘다는 우스갯소리를 할 정도로 뜨거운 화제가 되었던 사건들을 재치 있게 꼬집는다.

김원효는 “고향에 돌아온 느낌이다. 마음이 편하기도 하지만 선배로서의 부담감, 책임감도 느끼고 여러 가지 생각이 든다”며 “첫 녹화는 재미있었다. 약간의 긴장감과 설렘이 있었고 관객 분들이 반겨주시는 만큼 저도 잘 놀고 내려온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그는 “후배들이 다양한 코너를 많이 하지만 ‘개콘’에서 이제까지 이런 식의 스탠딩 코미디가 없었으니까 제가 이런 시도를 한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었다”라며 “다른 친구들에게 여러 가지 도전을 할 수 있는 자신감을 주고 싶다”고 말했다.

김원효의 야심찬 새 코너 ‘부탁 좀 드리겠습니다’는 17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되는 ‘개그콘서트’에서 만날 수 있다./hsjssu@osen.co.kr


[사진] KBS 2TV '개그콘서트'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마녀' 김다미 "박훈정 감독 냉랭하지 않아, 만나보니 소년 같다"  신인 배우 김다미가 영화 ‘마녀’(감독 박훈정,...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패션 디자이너 케이트 스페이드가 미국 뉴욕의 아파트에서 숨진 채...

  • [Oh!llywood]...

    '싱글맘' 자넷 잭슨이 1살 된 아들을 지켜냈다. 4일(현지...

  • [Oh!llywood]...

     건강악화설이 흘러나왔던 영화배우 조니 뎁이 일상 속 밝은 모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