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하이라이트 양요섭, 뮤직드라마 '리플리' 첫 수록곡 맡는다..17일 발매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8.06.15 10: 00

하이라이트 양요섭이 '연플리' 제작사 플레이리스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뮤직드라마 '리플리(Replaylist)'의 첫 음원 주인공이 된다.
15일 복수의 관계자에 따르면 하이라이트 양요섭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오는 17일 오후 6시 '리플리'의 첫 번째 에피소드 곡을 발매한다. 그는 기존의 명곡을 재해석해 특유의 감미로운 보이스를 들려줄 예정이다.
'리플리'는 요즘 가장 핫한 뮤지션들이 숨겨진 명곡을 리메이크하는 뮤직드라마다. 플레이리스트 드라마 '열일곱' 주인공 커플 지은우와 김세리의 뒷이야기를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할 전망이다.

특히 양요섭은 그동안 하이라이트와 솔로아티스트로서 뛰어난 가창력을 인정받아왔다. 이에 그는 각종 음원프로젝트의 섭외 1순위로 꼽히며 부르는 곡마다 많은 인기를 모았다. 그만큼 이번 '리플리' 음원 역시 뜨거운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양요섭이 리메이크하는 곡명과 포스터는 플레이리스트 채널에서 17일 0시, 티저는 이날 정오 공개된다. 또한 티저는 원더케이 채널에서 16일 오후 6시 선공개되기도 한다.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17일 오후 6시 발표된다.
한편 플레이리스트는 '연플리 (연애플레이리스트)' 와 '열일곱', '꽃엔딩 (이런 꽃 같은 엔딩)' 등으로 유명한 웹드라마 제작사다.
양요섭은 지난 2월 미니앨범 '白'을 통해 많은 호평과 사랑을 받았으며 오는 16일과 17일 솔로 단독콘서트를 개최한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