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두부의 의인화' 박지빈X빅스 켄X김진경, 첫 대본 리딩 현장 어땠나

[OSEN=하수정 기자] '두부의 의인화' 박지빈, 빅스 켄, 김진경의 대본 리딩 현장이 공개됐다.

오는 7월 첫 공개를 앞두고 있는 웹드라마 '두부의 의인화' 는 인기 스타지만 연애에는 서툰 매력남 김주헌, 귀엽지만 미스터리한 남자 두부, 그리고 사랑스러운 여주인공 백민경이 펼치는 8부작 초달달 로맨스 드라마다.

지난 1일 상암동 iMBC에서 진행된 대본 리딩 현장에는 박지빈(두부 역), 빅스 켄(김주헌 역), 김진경(백민경 역) 등 '두부의 의인화'의 주역들이 총출동했다.


첫 만남의 쑥스러움도 잠시, 서로의 오랜 팬이었음을 밝힌 배우들은 금새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대본 리딩에 빠져들었다.

특히 장장 4시간이 넘게 진행 된 대본 리딩 동안 집중력을 잃지 않는 모습으로 제작진의 감탄을 자아내는 한편, 설렘지수를 높일 달달한 케미와 비주얼로 기대감을 갖게 했다.

'두부의 의인화' 제작진은 "박지빈-빅스 켄 -김진경을 비롯한 배우들과 스태프가 한 자리에 모여 대본 리딩을 잘 마쳤으며, 배우들의 진지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다" 면서 "7월 공개될 초달달로맨스 '두부의 의인화'에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웹드라마 '두부의 의인화'는 iMBC '해요TV' 와 KT '올레 tv 모바일'이 공동 제작한 오리지널 웹드라마로 7월 중 '올레 tv 모바일'과 iMBC '해요TV' 등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hsjssu@osen.co.kr

[사진] iMBC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마녀' 김다미 "박훈정 감독 냉랭하지 않아, 만나보니 소년 같다"  신인 배우 김다미가 영화 ‘마녀’(감독 박훈정,...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패션 디자이너 케이트 스페이드가 미국 뉴욕의 아파트에서 숨진 채...

  • [Oh!llywood]...

    '싱글맘' 자넷 잭슨이 1살 된 아들을 지켜냈다. 4일(현지...

  • [Oh!llywood]...

     건강악화설이 흘러나왔던 영화배우 조니 뎁이 일상 속 밝은 모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