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콜롬비아-일본] '퀸테로 만회골' 콜롬비아, 日과 1-1 (전반종료)

[OSEN=우충원 기자] 콜롬비아가 만회골을 터트리며 일본과 1-1로 전반을 마쳤다.

일본과 콜롬비아는 19일(한국시간) 러시아 모르도비아 아레나에서 열린 2018 국제축구연맹(FIFA) 러시아 월드컵 H조 조별리그 1차전서 1-1로 전반을 마쳤다.

일본과 콜롬비아는 모두 4-2-3-1 포메이션으로 경기에 임했다. 콜롬비아는 라다멜 팔카오를 최전방 공격수로 앞세웠고 퀸테로, 콰드라도, 이스키에드로 등이 2선 공격수로 출전했다. 일본은 오사코가 원톱으로 나섰고 이누이 가가와 하라구치가 공격에 힘을 보탰다.

일본이 선제골을 뽑아냈다. 전반 3분 콜롬비아 카를로스 산체스가 핸드볼 파울로 퇴장 당하자 일본은 전반 6분 가가와 신지가 페널티킥을 골로 만들었다.

한 명이 적은 상태에서 경기를 펼치던 콜롬비아는 선수 교체를 통해 전술을 변경했다. 치열하게 뛰면서 일본을 압박하던 콜롬비아는 전반 39분 프리킥으로 만회골을 기록했다.

일본 아크 오른쪽 모서리 부근에서 얻은 프리킥 기회서 후안 퀸테로가 강력한 슈팅을 시도했다. 그러나 일본 골키퍼 가와시마가 잡아냈지만 이미 볼은 골라인을 넘어간 상태였다. 가와시마는 강하게 항의했지만 판정은 골이었다. / 10bird@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