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공식입장 전문] '조재현 미투' 최율 남편 정휘량, “아내 힘들어해..악플 멈춰달라”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최나영 기자] 배우 조재현을 미투 가해자로 지목했던 배우 최율의 남편이자 전 농구선수 정휘량이 아내를 향한 악플을 자제 해달라는 심경글을 남겼다. 

정휘량은 22일 자신의 SNS에 "추측성 기사, 사건과 아무 상관없는 가족이나 지인들 연관 짓는 기사, 그리고 악성 댓글은 저희 가족을 힘들게 한다"라며 "지금 관심 가져야 할 대상은 제 아내가 아니라 가해자의 강력한 처벌"이라고 밝혔다.

이어 "피해자가 나올 때마다 제 아내가 또 연관되는 건 당연하고 감수하고 있다. 하지만 가족들 지인들까지 피해가 간다면 제 아내는 죄지은 적 없는 죄인이 되어야 한다"며 안타까운 마음을 드러냈다. 

또한 정휘량은 "아내가 너무 힘들어하고 있다. 제가 해줄 수 있는 게 아무것도 없어서 너무 화가 난다"라며 "여기에 주저리 써봤자 달라질게 없겠지만 그래도 제발 부탁드린다"라고 아내 최율을 향한 악플을 멈춰달라고 호소했다.

이와 함께 정휘량은 아내 최율과 아이들이 함께 있는 뒷모습을 담은 사진을 게재하며 가족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앞서 지난 2월 최율은 조재현이 미투 운동으로 인해 성추문에 휩싸이자 자신의 SNS에 조재현과 관련된 이미지와 더불어 "내가 너 언제 터지나 기다렸지. 생각보다 빨리 올 게 왔군"이라는 의미심장한 글을 남겨 화제를 모았던 바다.

이어 지난 20일 재일교포 여배우 A씨가 과거 조재현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자 또다시 자신의 SNS에 "왼쪽엔 비가 쏟아지고 오른쪽은 비가 안 온다. 멀리서 하늘 구경하다 보니 막 소리치고 싶네. 임금님 귀는 당나귀 귀"라는 글을 남겨 '저격글이 아니냐'는 추측을 받기도 했다.



- 다음은 정휘량 SNS 글 전문.

추측성기사, 사건과 아무상관없는 가족이나 지인들 연관짓는 기사, 그리고 악성댓글은 저희 가족을 힘들게합니다. 

지금 관심가져야 할 대상은 제 아내가 아니라 가해자의 강력한 처벌입니다. 다시는 이런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피해자가 나올때마다 제 아내가 또 연관되겠죠. 당연합니다. 감수하고있습니다. 하지만 가족들 지인들까지 피해가 간다면 제 아내는 죄지은 적 없는 죄인이 되어야합니다. 

아내가 너무 힘들어하고 있습니다. 제가 해줄수있는게 아무것도 없어서 너무 화가납니다. 여기에 주저리 써봤자 달라질게 없겠지만 그래도 제발 부탁드립니다. /nyc@osen.co.kr

[사진] 정휘량 SNS, OSEN DB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