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저께TV]"갱년기 타도!" '오늘내일' 김용만 "갱년기는 극복해야한다"
OSEN 조경이 기자
발행 2018.06.29 06: 50

'오늘내일' 멤버들이 갱년기 타도에 나섰다. 
28일 방송된 O tvN 예능 '오늘내일'에서 골골이 5인방의 여행기가 공개됐다. '남성들의 갱년기 테마 여행'이 이날의 주제였다. 
갱년기 테스트결과 5위는 김용만, 4위는 김수용, 3위는 박준형, 2위는 심형탁, 1위는 박명수였다. 박명수는 "저는 우울할 때 음악을 많이 만들고 춤을 추면서 스트레스를 많이 푼다"고 전했다. 

2대 팔팔이는 박명수. 박명수가 포항 투어의 모든 일정을 짰다. '명수 투어'의 핵심은 기력보충과 원기 회복. 남성갱년기에 좋은 음식과 여행지로 계획을 세웠다.   
첫번째 코스는 장어였다. 남성갱년기와 스태미너에 효과적. 멤버들은 부추와 함께 장어구이를 폭풍 흡입했다. 
김용만은 그 동안 칭찬을 아끼지 않았던 심형탁에게 "너 장어 꼬리 쪽을 먹는 것 같다?"라며 예민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두번째 코스는 서핑. 박명수가 "본격적인 물놀이 철은 아니지만 서핑 맛이라도 보고 가자"고 했다. 서핑 고수 박준형은 "파도가 없어서 서핑하기에 좋지는 않다"며 "하지만 초보들한테는 기본적인 것을 배우기가 좋다"고 했다.
5명의 멤버들이 해변으로 나갔다. 김용만은 과거 하와이에서 서핑 경험이 있다며 시작부터 자신감을 드러냈다. 하지만 심형탁과 내기에서 지는 모습을 보였다. '바다의 왕자' 박명수가 서핑 도전에 계속 실패하다가 막판 보드에서 일어나는 모습을 보여 모두에게 칭찬을 받았다. 
서빙을 마치고 박명수가 "갱년기 느낄 겨를이 있었습니까? 없었다"며 다음 장소로 이동했다. 
서핑을 마친 이후에 멤버들은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자리에 앉아 물회를 먹었다. 
 
남성호르몬과 스태미너 증진에 좋은 문어와 전복이 포함된 해신탕이 대미를 장식했다. 박명수는 "자신 있다. 이 안에는 갱년기 이겨낼 수 있는 성분이 들었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멤버들은 포항 돌문어와 전복 맛에 "와! 너무 맛있다"고 연신 감탄했다. 
김용만은 "갱년기는 극복해야 한다. 서핑도 하고 맛있는 것도 찾아나서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갱년기의 갱를 갱신할 갱으로 받아들이고 싶다. 아주 아름답고 그러한 나이대로 넘어가는 거라고. 이 때부터 다시 시작해야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박주형은 "사춘기 전으로 가는 거랑 똑같은거야"라고 말했다. /rookeroo@osen.co.kr 
[사진] O tvN 예능 '오늘내일' 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