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공식입장 전문] 모모랜드 나윤, 이석증으로 활동 잠정중단 "치료 전념"

[OSEN=정지원 기자] 그룹 모모랜드 나윤이 이석증으로 인해 활동을 잠정 중단했다. 

모모랜드 나윤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는 1일 모모랜드 공식 팬카페를 통해 이같은 사실을 밝혔다. 

MLD엔터테인먼트는 "나윤이 최근 어지럼증을 호소해 병원 검사를 진행하던 중 이석증이라는 진단을 받았다"며 "건강이 최우선이라는 판단 하에 치료에 전념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는 "모모랜드는 당분간 8인 체제로 활동할 예정이다. 나윤이 빨리 회복돼 모모랜드에 다시 합류할 수 있도록 팬 여러분들의 응원 부탁드리며 심려 끼쳐드린 점 죄송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모모랜드는 지난 달 26일 신곡 'BAAM'을 발표하고 활발히 컴백 활동을 이어왔다.

아래는 MLD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엠엘디엔터테인먼트입니다.
모모랜드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다름이 아니라 당사의 소속 가수 모모랜드의 멤버 나윤양이 최근 어지럼증을 호소해 병원 검사를 진행하던 중 이석증이라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나윤양 본인은 모모랜드의 활동에 강한 의지를 보여주고 있으나 나윤양의 건강이 최우선이라는 판단에 치료에 전념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나윤양의 빠른 회복을 위해 나윤양은 물론 당사 대표를 비롯해 모모랜드 멤버들, 모든 직원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이러한 사정으로 부득이 모모랜드는 8인 체제(혜빈, 연우, 제인, 태하, 데이지, 주이, 아인, 낸시)로 당분간 활동할 예정입니다. 나윤양이 빨리 회복되어 모모랜드에 다시 합류할 수 있도록 팬 여러분들의 응원 부탁드리며, 심려 끼쳐드린 점 죄송한 마음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jeewonjeong@osen.co.kr

[사진] OSEN DB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인기쇼핑뉴스
          새영화
          자동차